8회차 대문 이벤트 추첨 결과 입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캡처.png

응모 조건을 모두 만족하신 분들 중
보팅주사위2 를 굴려 가장 작은 숫자가 나오신 세 분을
추첨하였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sintai
@jaywon
@kyungbi105님께서는 이 글의 댓글로
원하시는 대문 컨셉을 적어주세요!

Sort:  

Very good post you, I like, hope you add success in the future

앗! 감사합니다
이런 행운이ㅎㅎ
제가 원하는 컨셉은
화투에 나오는 비광을 귀엽게 패러디 하는건데
잘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도 이쁜 대문 받았어요 ^^

헙 턱걸이로 세이프군요!
감사합니다ㅠㅠ!
컨셉은... 좀 디테일해도 되나요?
은하수와 그믐달이 있는 밤하늘에서
카메라 한대가 삼각대에 걸려있고 기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카메라와 기타 같은 소품은 멀리서 본것처럼 작게 표현됐으면 하구요...
다른 분들 대문 해주신것 보니 아이디가 중앙에 크게 나오던데 혹시 아이덴티티신가요? 그렇다면 할 수 없는데 아니시라면 아이디는 구석에 좀 작게 표현되었으면 합니다.
공짜로 얻는 주제에 주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ㅠㅠ 어떤 분들은 디테일한게 차러리 낫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ㅠㅠ 혹시 구현이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댓글 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다들 축하드립니다~

ㅎㅎ@nand 님 덕분에 다른 한분이 받아가시겠네요 ㅎㅎ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ㅎㅎ
@sintai님 축하드려요 ㅎㅎ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시는 분입니다.

@nand 님이셨군요ㅠㅠ
새치기한 느낌도 들고 그러네요;
아마 기존 대문 있으시니 그냥 보팅만 하셨겠지 싶지만서도...

네 지금은 대문 충분하고요.
제가 최소 숫자인지도 모르고 있었어요 ㅎㅎ

당첨자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헐... 대박 감사드립니다 ㅜㅜ 제가 당첨 될줄은..술을 좋아하는 고래 컨셉으로 부탁 드립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 꾸벅
P.S 고래 숨구멍에 녹색병을 꼽고 약간 상기된 볼을 가지고 있었음 좋을것 같습니다 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