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사진으로 대문사진 만들어 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main.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오늘은 내가 사진 대문장이! (짜*게티 톤으로 읽어주세요ㅋㅋ)

대문장인(X) 대문장이(O) 대문을 잘 만드는게 아니고 그냥 만들줄 압니댜....
비루한 실력이지만 사진으로 대문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매주 포스팅의 보상이 끝나는 시점까지, 인원 상관없이 계속 받도록 하겠습니다:)


Untitled-1.jpg
(750x360)
사진은 두가지 타입 입니다.

  • A 타입 : 사진 가운데에 반투명한 네모 상자에 글씨가 들어 갑니다.
  • B 타입 : 사진 중간에 긴 네모 반투명 상자에 글씨가 들어갑니다.

소제목은 생략 가능하며, 문구 추가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요청하시는 분께 있으며, 저작권 문제시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 접수 방법

  1. 팔로우 및 게시글에 대한 보팅 &리스팀을 해주신다면 아주 감사합니다(_ _)꾸벅

  2. 아래 양식에 맞게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 사진 타입 선택
  • 메인제목 (최대6자) / 소제목 (생략가능)
  • 스팀잇 아이디
  • 대문으로 만들 사진 (댓글에 업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올려주시는순서대로 완성하여 바로 댓글 혹은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이런 재능기부 너무 좋네요
좋은 커뮤니티 따뜻한 마음있는 분들이라
날씨는 덥지만 훈훈한 오후네요
보팅 및 팔로 하고 가요 종종 교류해보아요^^

재능기부라기엔 비루란 실력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레첼님은 정말 재주가 많으시네요~ ㅎㅎ
혹시 프로필 사진도 만드시나요? ㅋㅋㅋ
달나라 가는 소녀 이제 좀 지겨운데! ㅎㅎ

제가 잘하는건 없는데 할줄 아는건 많습니다..ㅋㅋㅋ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만들어야하나요? 그림은 keydon님이 더 잘 그리시는거 같은뎅ㅋ
대문장이 말고 꼬리표 장인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ㅋㅋ

잘몰라서 그러시는데~ ㅋㅋㅋ
저 완죤 똥손이예요~ ㅋㅋㅋ
사실 그림은 스팀잇 하고나서 처음 그려봤어요~ ㅋㅋㅋ
제가 작업하는걸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실겁니다~ ㅋㅋㅋ
너무 원시적이어서~ ㅋㅋㅋ
다음에 프로필 사진 이벤트 하시면 꼭 신청할께요~ ㅎㅎ

????정말요?? 원래 그리시는 분인줄 알았는데..ㅋㅋ
저도 스팀잇 하면서 묵혀뒀던 타블렛 꺼냈어요. 해서 아직까진 낙서수준입니댜..
열심히 연습해서 이벤트를 열어보겠어요!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레첼님 금손이시네용~^^
저는 배경사진 프로필사진 이런거 나오면 바로 줄 설게용 ㅎㅎ

금손이라니 과찬이십니다..ㅎ
다음엔 배경사진 프로필사진도 이벤트 하겠습니다:)

레이첼님 이벤트 응원합니다.보팅 하고 가욤

응원 감사합니다:)

좋네요. 저도 신청해봐야겠군요^^

신청해주세요!!!:)

제가 요즘 쓰는 에세이 시리즈의 대문으로 하려구요. 이 사진에 글자 몇자 새겨서 쓰고 있죠. 요렇게요
제시해주신 형태로 만들면 더 깔끔할 거 같네요.ㅎㅎ

B타입. 메인제목-From Kevin
소제목- '케빈은 12살'에 관한 에세이 시리즈
@kyslmate
사진은 메일로 보낼게요. 감사합니다.^^

의뢰감사합니다. 뚝딱뚝딱
사진 밝기 변경하였고, 왠지 해맑게 웃는 아이들이 메인인거 같아 바를 조금 내렸습니다:)
100% A/S이므로, 수정사항이 있을경우 언제든 남겨주세요!
사진은 메일로도 보내드렸습니다!

kyslmate.jpg

오호 감사합니다! 좋습니다ㅎ 안그래도 아이들 얼굴은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의중을 읽으셨네요.
다른 버전 하나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글자들을 흰색으로 하면 어떨지요. 잘 안보일까요.ㅋ

흰글씨는 흰바탕에 안보여서 바 색상을 바꾸어보았습니다:)
untitled1.jpg

와 맘에 꼭 들어요^^ 감사합니다ㅎ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또 이용해주세요!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무료로 이렇게 대문을 나눠주신다니.. 좋은일 하시네요!!
저는 와이프가 이미 만들어줘서 쓰고 있는지라 신청은 안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팔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아이고ㅜㅠ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덥고 습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