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홍보] 서울 금손 페스티벌에 놀러오세요~!

in #kr-event6 years ago

295880B3-0547-4046-A45C-3B4624C1082F.jpe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
일전에 셀프 홍보하였던 서금페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오셔서 디저트페어 캣페어도 같이 구경하시도, 꼬물딱꼬물딱 정성으로 만든 제품도 구경하고 가세요!

스팀잇 보고 왔다고 말씀해주시면 소정의 상품도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Thank you for your cheering:) hope you have great day!

으어 가까우면 바로 달려갈텐데 ㅠ 집사로서 탐나는 상품들이 많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좋은 활동들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 감사합니다:) 구 집사로써 팔로 환영합니당!ㅋ

오!
바자회같은건가 봐요?

안녕하세요!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되고 있는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입니당:)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합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서울 다녀 온지 2틀.... 아 아쉽네요 미리 알았다면^^

계속 도전예정이니 다음에라도 기회가 된다면 들러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