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장이 이벤트] 사진으로 대문사진 만들어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main.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오늘은 내가 사진 대문장이! (짜*게티 톤으로 읽어주세요ㅋㅋ)

대문장인(X) 대문장이(O) 대문을 잘 만드는게 아니고 그냥 만들줄 압니댜....
비루한 실력이지만 사진으로 대문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매주 다른 스타일로, 선착순 5분께 사진으로 대문을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


ex1.jpg
8월1주차 대문예시사진 (750x360)

사진 가운데에 반투명한 네모 상자에 글씨가 들어 갑니다.
소제목은 생략 가능하며, 문구 추가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사진에 대한 저작권은 요청하시는 분께 있으며,
저작권 문제시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001.jpg
< 대문 예시사진 >

  • 응모방법!
  1. @imrahelk를 팔로우 필수!! 게시글에 대한 보팅 &리스팀 선택!!
  2. 아래 양식에 맞게 댓글을 작성한다.
    • 메인제목 (최대6자) / 소제목 (생략가능)
    • 스팀잇 아이디
    • 대문으로 만들 사진 (댓글에 업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3. 댓글을 기다린다...

  • 선착순 마감후 최대 목요일 까지 완성하여 댓글 혹은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이크 손이 미끄러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한때 제가 즐겨하던 마비노기에 있는 초보마을에 무기수리 해주는 npc을 패러디해 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

오우...이런 금손이셨군요;;;ㄷㄷ
저도 대문 만들고 싶긴하지만 사진으로 쓸만한게 없어서
일러스트 작업하시는 분을 찾고있는 중입니다 ㅠㅠ

금손까지는 아닙니댜......ㅎ
전 포토샵만 할줄 알아서ㅜㅠ 도와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제가즐겨하던 마비노기의 퍼거슨이네요. 저도 참여할게요.

맞습니다 퍼거슨!ㅋ 1빠 감사합니다:)
사진과 문구 보내주시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사진하고, 글만 보내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만들어서 보내는 건가요?? ㅎㅎㅎ

제가 설명이 부족했군요.. 사진하고 글을 주시면 제가 만들어 드립니다:)

ㄷㅐ문 이붼트 !! @홍보해

응원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림연습을하고 담에 응모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저는 그동안 뽀돌님 그림 이뿌게 살릴수 있는 디자인 연구를 해보겠습니다...ㅋ

오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도록 약소하나마 리스팀하구 가염+_+

응원 감사합니다:)

메인제목 :프로뽑기러
스팀잇 아이디: 미파(한글)

대문으로 만들 사진은 이겁니다.ㅎㅎㅎ

mug_obj_20161212155003655.jpg

2빠 응모 감사드립니다:) 호다닥 제조해 드릴께여! 뚝딱뚝딱

사진 바탕이 흰편이라 네모 박스색을 바꾸었습니다:)
보정은 덤!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100% A/S입니다.
사진은 오른쪽 클릭후 저장해서 사용해 주세요!

mipha.jpg

엌 감사합니다.!혹시 글씨체 변경가능할까용ㅋㅋ? 귀여운체로...ㅋㅋ

제가 가진 글씨체 중에 귀여운 친구들은 이친구들 뿐입니다. 골라주세여:)
11.jpg

1번매수하겠습니다!

뚝딱뚝딱! 매수 감사드립니가 고객님:)
최종컨펌 부탁드립니다..ㅎ

mipha01.jpg

ㅋㅋㅋㅋ진심으로 완벽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99.00
ETH 2393.6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