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입☆점] 미니 뜨개 별 가랜드:) (+후기 포스팅시 페이백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main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드디어 스팀샵에 입☆점 하였습니다!! 짝짝짝

사실 판매자 승인은 @segyepark님께 오래전에 받았는데 게으름에 몸부림치다가,
@bbooaae님의 부지런함에 뽐뿌받아 욜심히 사부작사부작 거렸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상품 준비중이니 부디 부지런함이 승리하길 응원해 주세요...

해당 게시글은 해당제품 " 뜨개 미니 별 가랜드"의 상세 설명게시글로 사용될 예정이며,
입점 기념하여, 9월 한달간 제 제품 구매해 주시고 후기 남겨 주시면 해당 계정으로1STD페이백 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후기글에 제가 놓치지 않게 절 태그해주세요!


IMG_1411s.jpg
 
어느곳에 ok:)
반짝반짝 나의 작은별, 미니 별 가랜드!



1.jpg


한땀한땀 정성으로 만들어낸 미니 뜨개 가랜드 입니다.



5.jpg


작은 꽃모양으로 가랜드 끝은 마무리 하였습니다!
끝의 홀 부분에 압정, 예쁜 마스킹 테이프등으로 고정하여
원하는곳 어디든 붙이실 수 있습니다:)




2.jpg


A타입 노란별 : 개나리 노란색의 보들보들한 재질입니다:)
B타입 반짝별 : 반짝반짝한 실이 섞여있는 조금은 까실한 재질입니다:)




0001.gif


구 성
별모양 뜨개 미니 가랜드 1ea


사 이 즈
전체 : 80 (cm)
별 사이즈 : 노란별 6 x 6 (cm) / 반짝별 7 x 7 (cm)


재 질
가랜드 : 순면 100%
노란별 : 코마코튼 100%
반짝별 : 폴리에스테르 100%


주 의 사 항
① 측정방법 및 제작방법에 따라 오차범위 (±0.5 ~ 1cm)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모니터 마다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세탁 방법

  1. 물티슈로 오염부분을 닦아 깨끗하게 사용하실수 있지만, 세탁이 필요한 경우 미지근한 물에 중성 세제로 손빨래 부탁드립니다.
  2. 표백제 및 강한 세제의 사용은 제품을 망가뜨릴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정보
핸드메이드 제품 특성상 주문후 제작 상품으로 주말제외 최소 3일 ~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필독!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1. 핸드메이드 제작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2. 사이즈의 오차로 인한 교환및 반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3. 교환및 반품이 필요한 경우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간은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이며,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4. 훼손된 제품은 교환및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0001.gif


미니 뜨개 별 가랜드 in Steemtool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오~~~축하 드려요
저도 오늘 문의 했는데... 팝아트랑 캐리커쳐 해보라는 답 받았답니다.

우리 2018,7월 뉴비들 화이팅 해봐요!

E29C39B1-4FEC-4894-9659-C40DB1A886D7.jpeg

와아ㅏㅏ 나름시스님도 입점 가즈아~!!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이쁘네요.... 만들지 못할 정도로 주문이 밀려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럴일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ㅋㅋㅋㅋ

도대체 못하는 것은 무엇...ㄷㄷㄷ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못하는거 많습니당..ㅋㅋ 운동이나 운동이라던가 운동 같은거이지요..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ook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그림 그리기]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요

...le
그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에 소환 들어 갑니다 ㅎㅎ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그림 올릴때 마다 소환 할게요^_^
저도 소환 해주시면 놀러 갈게요 :)
imrahelkpill.atmos
greenlatte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요 레첼킴님!!^^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저도 바래봅니다ㅋㅋ
marsswim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weboss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eboss님의 4차 밋업공지 // 평소와 다른 WEBOSS 가 왔다! 스팀잇 KR 을 위한 밋업에 참석해주세요.^^

...1 smile.jay alex.sim ludorum dailykorea joeypark tk0319 seunggyu swsw3073 iostoken-kr reinjun lekang innovit imrahelknewbijohn

우와! 상품의 설명과 주의사항 등을 읽어 보니 원래 이런 수공예품을 판매하신 경험이 꽤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ㅎㅎ 스팀샵 입점 축하드립니다. 완판 가즈아~

그래도 아직 초보입니당ㅠㅜ
입점 축하 감사합니다!! 가즈아ㅏㅏㅏㅏ!!

입점 축하! 카페 글 보고 왔습니다.
가랜드 귀여워요~ 만드신 분을 닮았을 듯 ^^

축하및 칭찬 감사합니닼ㅋㅋㅋ자주뵈어요:)

멋져요!!!
이제 시작이네요 하나하나 더욱 생산성과 경제적인 이윤들도
남기며 즐겁게 소통하는 스티미언 되시길 소망합니다^^

저도 열심히 남겨서 스달을 열심히 뿌려보고 싶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