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팔로워 감사 이벤트] 종료, 발표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이어터의 삶에 도전하고 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re_IU_576x332.jpg

300 팔로워 이벤트 발표에 맞춰 대문도 생기고... 기분이 좋네요. ㅎㅎ

추첨은 랜덤추첨기 (https://prevl.org/service/dist/random-picker/) 사이트를 이용하였습니다.


[이벤트 1 참여 감사드립니다. ]
@judejude님, @solar-junely님, @oounding님, @gamwoosonge님, @ryanhkr님,
@greengreen님, @redkain님, @uksama님, @hestia님, @honors님, @inhigh님,
@segyepark님, @pitasa님, @imyss.you님, @yurizard님, @kth6689

[이벤트 2 참여 감사드립니다.]
@lovehm1223님, @greengreen


이벤트 2 발표

e2.png

e2-1.png

e2-2.png

  • 당첨자 : 50% 확률을 뚫고 당첨되신 @lovehm1223님 축하드립니다. ヽ(`・∀・´)ノ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ヽ(*´∀`*) ノ

한 달간 500 스팀파워 임대 + 임대 종료까지 주기적인 보팅과 응원 약속드립니다.

이벤트 1 발표

e1.png

e1-1.png

e1-2.png

  • 당첨자 : 18.75% 확률을 뚫고 당첨되신
    @hestia님, @kth6689님, @greengreen님 축하드립니다. ヽ(`・∀・´)ノ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ヽ(*`∀´*)ノ

당첨금 10 SBD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300 팔로워 축하 댓글과 이벤트1 참여해주신 13분께
감사 마음을 담아 1 SBD 보내드립니다.

@judejude님, @solar-junely님, @oounding님, @gamwoosonge님, @ryanhkr님,
@redkain님, @uksama님, @honors님, @inhigh님,
@segyepark님, @pitasa님, @imyss.you님, @yurizard

감사합니다. :)

Sort:  

환님 그래하늘 이미지 만들어서 포스팅 해뒀습니드악~

@kimseonghun님 멋진 이미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틈새시장, 인생은 타이밍!!! ㅋㅋㅋㅋ 이란 생각이...ㅎㅎㅎ!
긍정적인 '그래하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또 감사드려요. :D

틈새시장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enomujjass님 감사합니다. ㅋㅋ
400 이벤트는 좀 쉽게해야지..ㅋㅋㅋㅋ
오늘은새벽까지 넘 정신없었네요.

이벤트1 당첨 선물 감사합니다. ^^
아침을 기분 좋은 소식과 함께 시작 하게 되었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redkain님 기분 좋게 받아주셔서 오히려 제가 감사드립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어머 !!!!! 제가 당첨된건가요?
제가 워낙 이런 운이 없는지라. 너무 좋네요..
그린그린님과 박빙의 대결이었네요.. 그린그린님 블로그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임대해주신 스팀 파워로 활용잘하겠습니다.
오늘 토요일 아침부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맞습니다!!! @lovehm1223님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헤헤ヽ(*`∀´*)ノ

덤으로, 임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ㅋㅋ

앞으로 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어머ㅋㅋ @lovehm1223님 축하드려요^^
전 이벤트1에 당첨된것도 엄청난 일이네요히히
워낙 이런 운이 없어서~~
감사합니다!!!^^

@greengreen님 이벤트 1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D

이벤트1에당첨됬어용ㅎㅎ
저에게도이런날이🎉🎉
아침부터너무기분이좋습니당
감사합니당

윤딩이님 기쁘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ヽ(`・∀・´)ノ 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보내주신 1SBD는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 )

@gamwoosonge님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헤헤
돈 더 생기면 더 큰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D
다 같이 부자 되시죠. ㅋㅋㅋㅋ

Hwan100님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kimsungmin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정말 쉬운 일이 아니네요. 이런 이벤트가...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ヽ(`・∀・´)ノ

네 ㅎㅎ 저는 정말 이벤트는 자신 없습니다요 ㅋㅋ
오늘도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ㅎㅎ1sbd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대문이미지가 좀 작은거 같은데 제 포스팅 사진을
우클릭하셔서 주소복사하셔서 사용하셔도됩니다!

@inhigh님 ㅋㅋ 대문 사이즈... 저도 애매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알려주시네요.
다시 원본으로 돌려야겠습니다. (*・ω・)
멋진 대문에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ㅎㅎ !!

헉 이벤트를 하셨었군요 ㅠㅠ 요즘 스팀잇에서의 분리를 꾀하느라 피드를 잘
챙겨보고있지 못하네요... 늦었지만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엥? 빔바님? 요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ㅎㅎ
지난 번에 와서 축하 댓글 남겨주셨잖아요. ㅋㅋㅋ
피드 늘어나면 다 못 읽는게 당연하죠. :D
현실과 스팀잇의 경계에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 `ω´)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이 아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 축하드렸으니 기분이 더 좋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