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kr-event] 200팔로워 달성 (약소한) 이벤트, 참여방법 꼭 읽어주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드디어 저도 200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ㅜㅜ

한달전 아빠와 함께한 동유럽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작성했던 것을 제외하면 줄.기.차.게.
영화라는 하나의 콘텐츠의 글만 썼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고 가장 관심있는 것이 '영화'이다보니,
다른 이야기는 별로 하고 싶은게 없더라구요.

이런 oneway 콘텐츠에 소통도 잘 못하는 답답이
팔로우해주시고 소통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원래 200팔로워도 조용히 지나가려했으나...
@hoo04430님 이벤트에서 감사한 치킨도 받고
@inhigh님께 대문도 받고
이 글을 올리는 와중에
@dnr1016님께 이모티콘도 받았네요.
다시 한번 모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 외 당첨 되지는 않았어도 많은 분들의 이벤트에
참여했었기에.. 조용히 지나갈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약소한)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벤트 상품을 공개합니다~!

저의 주요 콘텐츠가 영화인 만큼,
관련상품 준비해보았습니다.

☆영화관람권 1매(2명)

제가 솔로가 아니었으면 2매씩 쐈을텐데.. 크흠
영화는 역시 혼영입니다:) 1매씩 총 2분께 드립니다.

★던킨도너츠 6팩(1명)

영화 보면서 도너츠도 함께 드시라고 준비해봤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명)

따뜻한 것과 아이스 선택가능합니다.
영화 보실 때 음료도 빠질 수 없죠. 아메리카노 2분 드립니다.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해주시고) 보팅만 해주시면 됩니다.

'보팅주사위2'를 사용할 것이기때문에 하하

댓글과 리스팀은 이벤트 당첨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지만 해주신다면 더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데 보팅주사위2가 0.01 이상 보팅이 오르지 않는
분들은 참여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보팅이 0.01이상오르지 않는 분들은 일반 주사위를 통해 뽑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에 @주사위를 덧붙여주시면 자동으로 참여가됩니다 ㅎㅎ

단 보팅주사위2와 중복 참여는 안됩니다:)

그래서 보팅주사위2에서 숫자가 가장 높은 분 3명,
일반주사위에서 숫자가 가장 높은 분 2명을 뽑은 다음
사다리타기를 통해 상품을 분배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해보는 이벤트인데 생각보다 어렵고
한편으로는 긴장되기도하네요:)
아무도 참여안해주실까봐 ㅠㅠ

이 게시글이 올라간 시점부터
2/15(목) 00:00 까지만 참여받겠습니다 ㅎㅎ

앞으로의 영화 이야기도 기대해주시고!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

Sort:  
Loading...

축하드립니다!!! 참여합니다 :)

와우 제일먼저 축하 감사드립니다:)
리스팀도요^^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당연 참여하구요 리스팀도 할께요.
전 운이 없어서 별로 기대는 안합니다.ㅋ

축하와 리스팀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선 가시고기님이 운이 좋으셨으면 좋겠네요^^

축하드리구요.. 저도 단지 재미로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미로 참여할때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죠!!

벌써 200팔로워시군요! 축하드립니다. 2000팔로워까지 승승장구하시길😄

감사합니다:) 2000은... 제가 능력이 부족해서 ㅋㅋ..
지금 수준이 딱 제 선인거 같아요 !!

축하드립니다.!!! 몇일전 얼마전에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쉽진 않더라구요.^^ 조금이나마 도와드립니다.^^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0
많은 분들이 하시는 거 보고 그냥 하면 되나보다 했는데,
생각할 게 은근히 많더라구요 ㅜㅜㅜ

200팔로 축하드려요!!
저도 팔로 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반갑습니다 크리스님:)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 좋겠네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저도 이벤트 열었는데 참여가 적어서 슬펐던 기억이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네요! 참여합니다! ㅋㅋ플로리다 프로젝트 보고 싶은데 영화표 받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플로리다 프로젝트 기대하고 있는 영화 중에 하나인데 ㅎㅎ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 더불어 200팔로워도 넘넘 축하드려요 !

저도 반갑습니다 홈슐랭님:)
축하도 감사드립니다 ㅎㅎ 자주 봬요!

팔로워 200명 축하드리며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축하 감사합니다:)
굿헬로님도 행복한 내일(?)되세요 ㅎㅎ
지금이 새벽인지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