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달성 이벤트! 미니 선풍기 드리고 싶어요!

in #kr-event6 years ago

hellogomc.jpg

@kiwifi 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 처음 사용해봅니다 :- )
정말 감사해요!! 곰탱이가 진짜 뒹굴거리면서 놀고 있네요 ㅎㅎ

팔로워 100명 돌파 이벤트

유튜브에서 처음 구독자 100명 돌파했을 때 감개무량했었는데 (유튜브에서 '취미탐험')

스팀잇에서도 마음씨 좋은 스티미언분들의 후한 팔로잉 덕분에
벌써 100명을 돌파하게 됐습니다!

아직 보팅을 눌러도 0.01달러도 오르지 않는 플랑크톤이지만
더욱 더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뭔가 보답을 드리고 싶은데...
뭘 드릴 수 있을지 고민을 좀 해봤는데요!

제가 미니 선풍기가 몇 개 있어요!

물론 새.제.품 입니다~   ͡~ ͜ʖ ͡°

0000344786__MINI-500F_TO_PK__M_450_450.jpg
※랜덤하게 보내드립니다~

행사 하면서 구입해두고 남은 것인데 쓸만 하더라구요~~

man-937384_640.jpg

여름 되기 전에 하나 챙겨두시면....!

미션은 댓글입니다.

아무런 조건없이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뽑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분은 국내 수령인이 있다면 참여 고고!)

댓글만 달면 참여 인정하겠습니다 :- )

※무성의한 댓글이나 불편한 댓글을 제외합니다;;

선풍기 3개 걸어봅니다! (1인당 1개씩)

KC 인증 받은 제품이니 걱정마시구요~

착불 아니에요! ⌒ ‿ ⌒

배송비도 제가 부담하오니 그냥 받으시면 됩니다~
 
 
 
뉴비 주제에 이렇게 이벤트를 열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작은 보답이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표는 6월6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구요.

혹시라도 이벤트에 문제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Sort:  

^^ 축하드립니다~
전이미 팔로우 되어 있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haboyo 이미 팔로우를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

오 여름 필수품이네요!!!팔로워100명 축하드려요 ㅎㅎ

@minyena 님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조용한 새벽에 바로 댓글을 받으니 기분이 참 좋아요!!
(속닥속닥)참여가 많지 않으면 당첨 확률도 팍팍!

팔로워 100명 달성 축하드립니다.^^ @hellogomc 님^^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일 가득한 6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nch1234 안녕하세요! 새벽시간인데도 참여해주셔서 반갑고 감사드리는 마음입니다! 6월의 시작이네요! 파이팅입니다 :- )

뉴비께서 이렇게 혜자스런 이벤트라니 리스펙 합니다~^^

저는 분홍색으로 받고싶네요(주세요)
와이프가 참좋아할거 같아요(꼭 주세요)
아이고 귀여워라~^^(주시겠죠?ㅋㅋ)

ㅎㅎ 농담이구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왕래하면서 좋은 시간 가지길 바랍니다~
쿠키는... 잘만들게 된다면 보내드릴게요 ㅋㅋㅋ

@epitt925 선풍기 안 쓸때는 몰랐는데 써보니까 들고 다닐만 하더라구요 ㅎㅎ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밋업 때 쿠키 맛보게 해주시면 저는 커피를 쏘겠습니다!! :- )

오~ 그러네요 ㅎㅎ 다음 밋업때 쿠키 만들어가서 나눠드릴개요~^^

응원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nhotaeryong 금요일 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 ) 저는 방금 집에 들어왔는데 바람도 선선하고 참 기분 좋은 밤입니다!

곰씨님~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이제~ 1000팔로워 달성 가즈아~

@keydon 댓글에서도 마크다운이 적용되는군요! 1000팔로워...!! 엄청 신날 것 같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차근차근 200팔로워 300팔로워..늘리시길 바랍니다! :)

@farmerboy 스팀잇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

세상에!! 제가 유튜브 강화정책때문에 좌절하며 찾아봤던
유튜브 동영상인데 그곳의 운영자셨군요.ㅋㅋ 보면서 귀여운
곰돌이같다... 생각했는데 역시나.ㅎㅎ!! 구독자수가 3천을
향해 가시네요. 축하드립니다!!

@kiwifi 우와! 정말 반갑습니다! 조회수 얼마 없는데 이렇게 만나뵈니 영광이네요!
저는 유튜브 정책이 강화되기 전에 진입을 한 유튜버여서 뭐라도 도와드리고 싶어서 꾸준히 유튜브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요 :- ) 유튜브도 좋은 취미로 소개하고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취미!
앞으로는 스팀잇도 좋은 취미로 소개할 수 있길 바라봅니다ㅎㅎ

대문도 감사드리고, 이벤트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축하해

@ai1love 고마워요!!! :- ) 앞으로도 자주 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러블리한 @hellogomc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시크한 @ai1love님이 그러는데 정말 배꼽잡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krguidedog 우와... 개껌이 사람껌보다 비싸지 않나요?ㅎㅎ 정말 고마워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