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jhani님 이벤트 당첨, 스타벅스 텀블러 수령!

in #kr-event6 years ago

필승! 일병 크립토입니다 :)

조금 뒤늦게 이벤트 당첨 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운 좋게 @jhani님의 '연속 이벤트' 3회차에서 높은 주사위 숫자가 나와 5인 중 한 명으로 당첨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몇 일 뒤 스타벅스 텀블러 블랙 색상으로 수령했는데, 그게 마침 딱 군휴가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휴가 복귀 당일임에도, 덕분에 기분 좋게(!) 기차역으로 향할 수 있었습니다 핳핳

심지어 예상치도 못한 'Congratulations' 편지 겸 안내서(?)까지 작성하시는 정성을... 크으!

슬슬 날씨도 풀릴텐데 복무하면서 잘 쓰겠습니다! @jhani님 감사합니다!!!


Sort:  

헉~! 간단간단하게 도착했네요. 다행입니다. 당첨 다시한번 더 축하드ㄼ니다. 복무하시면서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넵!! 저도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jhani님ㅎㅎ소중히 잘 쓰겠습니다 :)

아 이거 받으셨구나 ㅎㅎ텀블러도 좋네요
전 시크릿박스 받았지요 ㅋ

오 지금 시크릿박스 후기 확인하고 왔는데 많이 들어있었네요!!

텀블러가 디자인이 참 좋네요.

네ㅎㅎ 애용할 예정입니다

와! 저랑 같은 색상 신청하셨네요!! 저는 집을 비우는 바람에 아직 택배 못열어봤어요ㅠ 너무 예뻐요^^

역시 쁠뤡! 안목이 있으시네요ㅎㅎㅎㅎ 어서 받아보세요!

텀블러다 우와 득템 축하드려요 🖒

텀블러입니다! 감사합니다 핳핳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