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이벤트]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자유 홍보 카톡 오픈채팅방 10일 기념 이벤트!! 4스팀딸라

in #kr-event6 years ago

스팀잇 자유 홍보 카톡 오픈채팅방을 개설했었습니다!!
뉴비로 있다보니,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정말 막막했었습니다ㅠ

맞팔, 맞보팅 구걸 글을 계속 포스팅하는 것도 부끄럽구요..
정말 열심히 쓴 글이 막글보다 관심을 받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ㅠㅠ
그래서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하여 개설했었습니다!! ><

이 뉴비를 위한 공간이 좀 더 알려지고 활성화되기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이벤트 방법은 단순합니다.. 이벤트는, 1월 22일 오후 10시(한국시간)까지 진행하겠습니다.

  1. 카톡 방에 자기 광고글 1회 올리기
  2. 댓글에 "@주사위"를 입력한다!!

이것 때문에 스팀잇 주사위를 공부한건 안자랑

저도 뉴비인지라... 가진게 없습니다... 보상도 매우 작아요;; 제가 가진 것도 별거 없어서...ㅠㅠ

가장 높은 수를 얻으신 분께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팀달러 4달러를 드리겠습니다!
그냥 저희끼리의 이벤트가 될 가능성이 높겠군요.. 하핳...

maxresdefault.jpg
4딸라!!!!!!!!

저희 카톡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와 상관 없이! 뉴비분들 놀러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SpeopF
뉴비 환영 ><

지속적으로 블로깅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동력을 얻어갈 수 있는 카톡방이 되었으면 합니다!!

홍보된 글이라 해서 무조건 vote하지 마시고- 여러분께서 선택하셔서 하세요!
화목한 분위기로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Rules!

  1. 광고는 하루에 3번만!
  2. 같은 포스팅은 최대 5번 까지 홍보 가능! (여러 일자에 나누어-)
  3. 태그에 bundle 추가! (자유)
  4.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해주세요~ 는 괜찮겠지만, 너무 계산적인, 조건적인 관계 지양해요!! 풀이 되지 않도록!)

인원수가 늘었다 줄었다- 반복하고 있구요- 현재 22명 정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광고는 많지 않구요... 서로에 관해 관심을 좀 더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스팀잇을 할 수 있게 유지할 수 있는 최소한의 동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인원수가 매우 적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함께해요!
같이 - 성장해 나가요 우리!! 기초적인 것들도 서로 많이 알아가면서~

Sort: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일케 하는게 맞나요?ㅋㅋㅋ2일차 뉴비라 잘모르겠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주사위를 입력하면- 봇이 와서 저절로 댓글을 달아준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대댓글이 달린 댓글은 삭제가 안되구요! 저도 오늘 알게되었습니다~

재밌는 기능이네요ㅋㅋ감사합니다ㅋㅋ

별 느낌이 없네요.
@jjaebir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이베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카톡방 들어갑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aniel05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1등 아쉽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와... 진짜 아쉽네요...

저도 한번^^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rudolp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높은 숫자가 나오시기를!!

저도 참여할께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eeyaa3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와... 이거 거의 당첨각인데요?!!!

앗앗!!이런 행운도 있네요^^

곧 심시미가 올거에요~~

오호...어느새 이벤트가 생겼네요.
참여해보겠습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tl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고작 4딸라지만요...ㅠ

고작이라니요...큰 금액인걸요.
무엇보다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신다는것이 큰 의미가 있는것 아니겠습니까ㅎㅎ

사실 제게는 큰 금액인데... 고래분들의 이벤트에 비하면... 새우이벤트... ;ㅁ; 카톡방에 계신분들 덕에 그나마 제가 스티밋을 하는 동력을 얻는 것 같아서...ㅜㅜ 얼른 성장하고싶습니다!!

저도 성장이 절실하네요...ㅎㅎ
하다못해 셀프보팅을 해도 빵빵 터질 수 있는, 그정도가 되고싶습니다!ㅋㅋ

@주사위

이거맞나요 ㅋㅋㅋ

맞아요~~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ungeunst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함께 성장합시다
@주사위

함께 성장합시다!!

딱 중간이네요 ~!
@boomd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가즈아!!! ㅎㅎㅎ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mkb522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저 한달된 뉴비인데 해봐도 될까요 @주사위 ? ^^ 히히히
광고하러 갑니다요~

물론이죠!! 저보다 심시미가 빠르네요...ㄷㄷ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i2n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이벤트 참가해 봅니다 ㅎㅎ
뭔지 잘 모르겠지만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