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이벤트) 아이 책 드림할께요.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대구 이사준비를 딱히 하고 있는건 아닌데 마음만 바쁘고 정신이 없네요~ 이사갈 집을 찾아야 날짜를 정하고 일을 진행할텐데.. 하는것 없이 바쁜 하루하루예요^^
이사가면서 책정리 좀 하려고 보다가 딸이 두권씩 갖고 있는 책이 있어 드림하려고 스팀잇에 왔습니당ㅋㅋ 스팀잇하면서 방문해주시고 댓글달아주시고 늘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 전할길이 없어 이렇게라도 해보려고요~ 우선 찾아보고 드림할 수 있는것들은 하나씩 해볼께요~

20171013_201930.jpg

스마일북스에서 나온 차일드애플은 꾸준히 개정되고 있는데 몇몇권씩 개정되고 그대로 남아있는 책들도 많아요. 현재는 드림차일드애플이라는 이름으로 개정되었는데요. 그 전엔 아이차일드애플, 해피차일드애플 이랬어요. 그 당시 샘플로 받은 책들인데 현 드림차일드애플과 내용이 같아요.
추추의 소풍과 달님은 어디갔지?, 방귀버스뽕구예요. 저희딸이 매일같이 챙겨보는 책이죠^^
그리고 교원에서 나온 똑똑마음단추 중 또박또박 하나,둘,셋은 인성동화인데요. 떼쓸때 말로 표현하면 더 좋다는 내용이 담겨있어 저희딸은 떼쓰고 저 책대로 다시 또박또박 말해요~
두 전집 모두 저희딸은 잘 보고 있어서 샘플로 한번 보여주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여러분이시면 추첨할께요😁 늘 잊지 않고 와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해요^^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와~~좋은 이벤트네요!!!
없는 아이를 만들수도 없어서 전 바라만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어서 참여해서 득템하세요^^

안구에 습기가...

이 싸람이!!!!찌릿!!😠

ㅋㅋㅋ 키키님도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조만간 해야겠어요!!^^

와 그린그린님 대구로 이사 오시는 건가요 ?!
원래 계시던 곳 보다는 저와 거리가 가까워지겠군요 ! 흐흐
좋은 분이 책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넹!!^^ 대구로 갑니다ㅋㅋ
현정님이 포스팅해주신 곳 중 가까운 곳은 가볼 수 있게 되었어요히히

필요하신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ㅋㅋ

책이 필요로 하는 분들께 잘 전달됬으면 하네요~
그린그린님 나눔하시는 모습 너무 멋져요!! ^^

별거 아니어서 민망하네요^^
감사합니다~*

어..제 댓글이 어디갔죠?분명히 작성했는데...책 욕심이 많아 책만 보면 주체를 못하죠..저 주세요!!ㅎㅎ

아무도 안계신것 같아 풀이 죽어있었는데 해피워킹맘님께서 받아주신다고 하여 지금 신이 났습니당ㅋㅋㅋ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께요^^
밤이 깊었으므로 내일요히히

그린님~~오늘 책 받았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너무너무 감사해요~잘 쓰겠습니다~^^근데 이제 슬슬 복귀하시는 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