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500 follower 이벤트 당첨자 공지입니다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goldenman 입니다.

어제 500 팔로워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두둥!!!
https://steemit.com/kr-event/@goldenman/500-follower

추첨은 폰에서 룰렛 앱을 이용하였으며
공정성을 위해, 편집없이 5개의 추첨을 연속으로 동영상 녹화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중간에 광고가 떠서 당황한 것도 편집 안함! ㅜㅜ)

바로 결과가 보고 싶으시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

.
.
.
.
.
.
.
.
.
.
.
.
.

당첨자


1번 - @louispark

2번 - @isaaclab

3번 - @skuld2000

4번 - @jhyun6913.park

5번 - @iieeiieeii


모두모두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

당첨자분들 께서는 스팀챗으로 주소/성함/연락처 를 알려주시면 발송해드립니다.

스팀챗이 어려우신 분은 다른 분이 보기 어렵게
저의 예전 아무 포스팅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확인 후 대댓글 드릴게요.
그럼 개인정보를 수정으로 지워주세요.


다시 한 번,
모든 팔로워 친구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소통으로 함께하고,
다음에도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남은 미니블록이 많네요 ㅎㅎㅎ)

Sort:  

이 이벤트를 늦게 본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운 없어서 뽑히진 않았겠지만...ㅎㅎ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이벤트 해보니 재밌네요 ^^ 종종 해보겠습니다~

저..........................미니블록 말고는 없나요???

마음속에 담아두신 상품이라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ㅋㅋㅋ
참, 타올 잘 받았습니다! 엄청 부들부들한게 고급지고 좋아요 :)

아니...(한번 사양하는척 하면서~)
스텡 그릇을 한번 써보고 싶긴한데 ㅎㅎ
샘플로 하나 사보려고 해도 뭘 사야 할지를 몰라서요~
무작정 사자니 후라이팬을 실패해서...
(뮤트 당하지 않으려고 공손히 말씀드립니다^^)

우왕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기대도 안하고 보고 있었는데 제 아이디에서 뙇!!!!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바로 말씀 드릴께요.
감사의 풀봇!!

감사합니다 ^^
집에가면 얼른 포장해서 보내드릴게요~!!!

👋👏🏼 🎉

오오 감사합니다 ㅠㅠ (또 당첨이라니...)

또?! 당첨운이 좋으신가봐요!! 로또도 1등되세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ㅎㅎ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500팔로우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 드립니다. !!!

축하 감사드려요! 다음엔 럽흠님도 같이 조인하셔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goldenman님 600팔뤄 이벤트 공지해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