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3 당첨자 발표

in #kr-ev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DQmNoxws8GBdBwZQ5voWJotfuKtALVCyJMgc7B8choyza9S.jpg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감사한 분들 입니다!!
@akuku
@coffeex
@tiny657
@farmerboy
@kangsukin
@agee00
@hsuhouse0907
@yyromkim
@cchyyy
@wherever
@travelkorea
@loki80
@autokjk70
@ghdcks10
@zzong81

이번에는 당첨자뽑기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추첨해보았습니다~
한가지 방법 보다는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해서 추첨을 하면 좀더 공정할까 싶어서 ㅎㅎㅎ
@hsuhouse0907님 갈고 닦으신 주사위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방법을 바꾸어서 죄송해요 ㅠㅜ
자~아래의 추첨 동영상을 살펴보시면요~~


짠!! @wherever 님께서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wherever 님은 이글 밑에 댓글로 원하시는 작업 말씀주세요.
이번주중에 작업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주 목요일까지 해외여행이라서
일일히 포스팅에 찾아가서 댓글 달아들이지 못한점 정말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ㅜ
그래도 최대한 찾아서 보팅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열심히 다시 활동할 예정이니 조금만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토요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아쉽게 당첨안됐지만.. 다음에 당첨되길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아이고 요즘 안해서 ㅠㅠㅠㅠ
이이벤트를 왜 몰랐을까요, 한탄스럽습니다 ㅠㅠㅠㅠ

드디어!!! :D 감사합니다 :) Yeah!!!

골드님 저는 지식스팀이라는 글자가 나오는 움짤이면 됩니다!
세로 길이는 상관없구 가로만 800픽셀로 해주시면 좋겠어요 (제가 지식스팀을 800으로 만들거든요 :D)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당첨될때까지 신청하고 말테다요! ㅎㅎㅎ
당첨된분 축하해요~

오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바쁘신와중에도 수고하셨어요. ㅎㅎ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꼭 당첨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다음 이벤트 기다리고 있다가
꼭 다시 참여해야겠습니다~

당첨되진 않아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기회에 참여했다는 점이 기쁩니다^^ 응원합니다. @gold2020

우와~ 당첨자 뽑기 프로그램 신박하네요...^^

아름다운 재능기부의 결과가 궁금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38.91
ETH 2449.2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