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_^ ; 300팔로우 이벤트는 이야기 나누는시간이 되었음 하네요..

in #kr-event7 years ago

지나가던 나그네...(방금 팔로했어요)
301번째 팔로워입니다.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시네요.
사실, 저는 스팀을 그날그날의 생각 노트..일기장 정도로 생각하고 시작했습니다.
물론, 그게 다는 스티미언분들께는 재미가 없을수도 있겠지만요.
그래선지 수익도 팔로워도 많지않구요. 하지만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익이 생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하루중 생각하는 시간에 보다 그것에 집중할 수 있는 무언가를 위해 쓰려합니다. 그 역시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네요.
가령 생각하고 살기위해 책을 산다던지.. 책이 잘 읽히거나 생각이 잘 나는 카페에가서 시간을 보낸다던지요.
무튼, 300팔로워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점점 성장하시길 기도합니다!

Sort: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이벤트로 이렇게 새로운분을 알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
앞으로 저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_^
맞아요 스팀의 수익으로 책을 사거나. kmlee님과 같이 까페 충전을 해도 좋을거 같아요 ^^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차곡차곡 쌓은 인연으로 길미님과의 인연 쭈욱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맞팔 감사합니다!!
오래도록 좋은 친구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사이이길 희망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