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300팔로워 감사드립니다^^ 4행시 한번 가시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77일차네요~ 숫자가 좋네요^^

저도 300팔로워가 되었습니다! 200팔로워때는 그냥 넘어갔기에

300은 그냥 넘길 수가 없죠!

제가 스팀잇에 정착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아낌없는 관심을 주신

모든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마스크하트.png

제 마음 받아주세요~ ^_______^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독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00팔로워 이벤트~

무엇을 할까 이것저것 생각해보니 같이 웃을수 있길 바라며 4행시를 해 보겠습니다!

우선순위는 무조건 빵~빵~ 터트려 주시면 됩니다! ㅋㅋ

웃고 살아야 복이 온다잖아요^^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독거노인...

오늘의 4행시 주제입니다...ㅎㅎ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총 340 Steem을 준비하였습니다!

준비하고 보니 많은것 아니냐는 분들이 계셨지만...

제가 받은 관심과 격려에 비하면 한참 부족하죠!

1등 : 100스팀 (1명)
2등 : 50 스팀 (2명)
3등 : 30 스팀 (4명)
아차상 : 20스팀 (1명)


많이 참여해 주세요~ 출발 합니다~

개인마다 웃음코드가 다를 수 있으니... 당첨자 발표시 테클 걸기없기^^

당첨자 발표는 이번주 토요일 13시 이후에 발표하겠습니다...

웃음만으로 평가하면 욕먹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모든면을 고려하도록 할께요^^

위력.jpg

오늘도 혼신의 힘을 다하는 하루가 되시길 빌어봅니다...

< 멋진작품을 주신 타타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독신주의 입니다.
거짓말 아니에요. 저를 동정하지 마세요. ㅠㅠㅠ
노후 준비도 다 끝났습니다. 전 외롭지 않아요!! 저는 매주 로또도 사고 있습니다.
인제 짝만 찾으면...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으시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진짜 큰 이벤트 하시네요. 역시 노후준비 다 끝나고 로또는 그냥 심심해서 하시는 듯...?
이번주는 꼭 1등 되셔서 더 큰 이벤트 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정말 그랬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ㅎㅎ 사실은 로또가 노후준비라...ㅋㅋㅋㅋ

독: 독거노인님!
거: 거~ 자꾸 사행시를 적으라고하는데요
노: 노우~하기에는 상금의 유혹이 너무 크네요
인: 인정하고 싶지않지만요ㅎㅎㅎ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독 : 독 학 으 로 코 인 공 부
거 : 거 금 투 자 수 직 상 승
노 : 노 년 운 이 풀 리 려 나
인 : 인 생 역 전 얼 씨 구 나


300팔로워 축하합니다.(어제부터 준비했어요. ㅎㅎ)

헉~ 준비까지나... 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축하 축하드려요~~~😁
이벤트에 제가 빠질순 없지요~
근데 빵 터뜨릴자신이 없어요~~ ㅋㅋㅋ

독: 서의 계절이에요~~
거: 의 1년만에 책을 한권 샀어요~ 무슨책이냐고요?
노: 래방 책이요~
인: 제부터 열심히 연습해서 판듀 나갈거에요~ ㅎㅎ

ㅋㅋㅋㅋ 곧 TV에서 로사리아님 볼 수 있는 건가요? 포차는 어쩌려구~ ㅎ

2좝?? ㅋㅋㅋ

독거노인님을 위한 4행시도 만들어 봤어요~

독:주를 좋아해요
거: 두절미하고
노:브레이크 원샷~ 어때요?
인: 제부터 달려보아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로사포차 사장님^___________^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빵터지진 않지만 독거노인에 알맞은 주제로 4행시를 지어봤습니다.

독 : 독도는한국땅이다 !
거 : 거짓말좀하지마라 !
노 : 노래에도나오듯이 !
인 : 인정할껀인정해라 !

와~ 이건... 웃음만으로 평가하다간 욕먹을것 같은데요! ㅎㅎ

ㅋㅋㅋ 웃기는 실력이 부족했습니다.

헤헷 그래도 공정하게 웃기는걸로해야죠

ㅎㅎ 너무 좋은 4행시들을 올려주셔서.... 웃음만으로 안될듯...
모든면을 고려하도록 글 수정했답니다^^

독일인이
거리에서
노래와춤을추다가
인생이 힘들다고 고함치며 벤치에앉았는데 옆자리에 독거노인표정 시무룩...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ㅋㅋㅋ독거노인님 글로벌진출 ㅋㅋ

ㅋㅋㅋㅋ 이젠 국제적인 독거노인이 되는건가요? 하~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독: 독거노인님
거: 거짓말 마세요
노: 노인이라는거 다뻥인거 알아요
인: 인자하고 진중한 매너남인거 이미 다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헉~ 너무 좋은 평가를.... 나중에 실망하기 없기~ ㅋㅋㅋ

전 빵 터트리는데에 소질이 없습니다ㅋㅋㅋㅋ그냥 평소에 독거님에게서 느껴졌던 것을 300팔로이벤트 축하겸 진심어린 마음으로 표현해 드린겁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매너 4행시였고 요걸로 해주십시요!!

독! 독서실에서 잠을 자다
거! 거인을 만나는 꿈을 꾼 독거소년는 나중에 어른이 되어
노! 노인이 된 거인을 다시 만나는 꿈을 꿉니다, 노인이 된 거인이 하는 말.............에효.....
인! 인간이 되려면 아직 멀었구나..........로또당첨이 어디 쉬운 줄아나.......정신차려!!

참여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 이순신 장군에 이어 거인까지... 감사합니다^^

그리고 독거님은 꼭 나중에 로또당첨 되실겁니다 ㅋㅋㅋㅋ믿으십시요 ^^

ㅋㅋㅋㅋ 꼭 참여하세요... 그래야 함께 나누죠^^ ㅋㅋㅋ 저도 믿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용~~~~ㅎㅎ

독: 독서쫌해라는부모님의 말을 듣고 책한권을 들고
거: 거실로 향하는데!!!! 벌레가!!!!
노: 노무노무 무서워...
인: 인자... 어똑하지....

그러게요~ 인자 어똑하죠? 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센스는 밥말아 먹은지 오래 됐지만, 독거노인님 이벤트에 발 한번 담궈 보겠습니다.
독 : 독수리가 날아간다
거 : 거북이가 기어간다
노 : 노루가 뛰어간다
인 : 인간이 다 잡아먹었다 꺼억~

환경 파괴와 인간의 탐욕에 대한 심도있는 고찰을 해봤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하~ 심도있는 고찰 좋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소심하게 웃고가도 되겠습니까?^^;;;;;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독:독고다이로 살아왔다
고:고독을 씹으며
노:노년이 되었다
인:인제라도 짝좀 만나고 싶다;;;

@girina79님~ 같이 짝좀 만들어 보아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77.82
ETH 2390.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