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클립~~!!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월요병은 잘이겨내고 계시나요? 오늘 은 첨으로 제가 하는 수입하는 물품중 B TO C 제품이 생겨서 소개도 할 겸 곧 200명 돌파할 때 이벤트로 드리고 소개도 할겸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저는 미국과 영국에서 제품을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소위 한국 총판매권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소개 해드릴 제품은 미국에서 건너온 와인 액세서리 입니다.
사실 저는 와인에 대해선 1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왜 수입할까요? 일단 제가 지금껏 경험하고있는 시장에서는 벌써 돈되는 아이템들은 주인이 정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우리나라에 판매권 없이 직수입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들중 서치하다가 이 제품을 알게되었고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와인이 워낙 대중화가 되어있다보니 엄청나게 팔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판매권부터 획득하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조금씩 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는중입니다.

자 그럼 제가 수입하는 WINECLP 2 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위에 서 언급한거와 같이 와인클립2 (WINECLIP 2)입니다.
이 녀석은 자석중에서도 특수자석인 네오디윰 이라는 자석으로 만들어져 와인을 따르는 즉시 디캔딩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입니다.

소위 많은 분들이 와인들 드실 때 쓴맛과 알코올 향 목 넘김이 쉽지 않은데 요 녀석을 사진과 같이 장착만 해주시면 포도향은 진해지고 목넘김이 부드러워지면서 오랜시간 디켄팅한 효과를 바로 만날수가 있답니다.
우선 와인클립의 활약상을 알려드리자면!
FOX NEWS "DEAR OR DUD" 방영 등
미국인들에게 가장 어필된 제품으로 미국 유명 잡지 및 미디어, 판매사이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핫한 아이템이랍니다.

와인클립은 와인전문가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폭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와인의 쓴맛을 줄여주어 와인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성의 원리를 이용한 즉각적인 산소결합으로 와인잔에 따르는 순간! 풍미 UP!
와인클립은 다양한 제품에도 활용이 가능하는 점!
불필요한거 없이 그냥 껴서 따라서 먹기만 하면 되는 와인클립!

팔로 200 돌파시 바로 이벤트 상품으로 들어가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와인을 참 좋아하는데..
무척 관심가는 제품이군요.
우선 이벤트로 접수하며 기회가 되면 따로 구입을 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궁금사항이 계시면 카톡아이뒤 :als9784 여길로 문의하셔서 스팀잇보고 왔다고 하시면 친절히 스페셜 가격으로 안내해드릴껍니다~^^

아..네 알겠습니다.^^

원래 Tribella Aerator 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보기보다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B2C로 판매하시게 되면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금액대가 궁금하네요^^

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톡 아이디 남겨드릴꼐요 als9784 여길로 연락주셔서 스팀잇 보고 연락주셨다고 하면 알아서 할인 들어갑니다~~^^

와인클립 이벤트 시작했어요 구경오세요

와인 클립 저도 가지고 있는데 너무 너무 좋아요 ~~~ 디켄터역할을 톡톡히 하는듯 풍미도 더욱 좋아집니다 @fuelbuddy님께구매한보람이 있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Well done I drank it

if you possible you can try to wneclip2 use it next time.

와인 참 좋아하는데 이벤트 당첨 됐으면 좋겠어요 히히

곧 이벤트 할예정이니 꼭 참여 해주세요~~^^

와인클립 이벤트 시작했어요 구경오세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18.61
ETH 3390.6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