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180520] 팔로워 300명 달성을 축하해주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un 인사드립니다!

follower 300.jpg

드디어!!! 제가 팔로워 300을 달성했습니다! Woo Hoo!!!! 현실은 봇이 대부분일 것 같지만....(실제로 이야기 하는 분들, 제가 이벤트 참여하는 포스팅들을 뒤져보면 실제 교류하는 분들은 300명이 안될 것 같아요) 그래도 이 좋은 날! 비도 안오는데 이벤트 진행해볼까 해요!! (아이디어 생각하느라 죽을뻔)

스팀잇에 가입한지도 2달이 지나가는데, 많은 분들의 좋은 글들도 보고 그리고 제가 하고자 하는 것들을 아직까지는 무난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제가 진행하고 있는 개인 프로젝트는(거창하죠? 이걸 학창시절 때는 자기주도학습 이라고 했죠...) 다음과 같습니다!


  • 화성학과 철학적 사유
    제가 공부하고 있는 화성학에 대하여 정리하고 있습니다. 요즘 클래식 화성학 4성부에 대해 공부중인데,, 계산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교수님이 가끔씩 피아노로 쳐주시면서 쉽게 알려주시려고 하니 다행입니다. 작곡 과제가 생겼는데.. 그것도 포스팅 올려서 피드백을 받아볼까 생각 중 입니다.

  • PHOSIC
    Photo & Music 의 합성어로 생각과 감정을 담아 사진을 찍고 그러한 느낌을 주는 음악을 찾는 프로젝트입니다. 제가 밀고 있는 프로젝트이죠!! 아직은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 애먹고는 있지만, 늘 응원하러 와주시는 분들 덕에 제가 계속해서 영감을 얻고 사진찍으러 다닙니다!! 제 주변은 소재가 고갈되서 이제 좀 더 밖으로 나가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1주일에 몇 번 포스팅올라가니 노출이 적은 것 같아,, 좀 더 제 자신을 알리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계획한 건 아니고, 사진 찍는 김에 겸사겸사 올리면서 이야기나 해보자 하는 심정으로 올리고 있어요! 특히! 제가 일하고 나서 먹는 저녁 식사 음식들 보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 하나 말씀드리면, 작은 개인 가게입니다.(제 가게 아니고, 아는 형님 가게 ㅎㅎ) 그 형님이 사장이자, 쉐프에요... ㅎㅎㅎ 코인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지는 않아서 스팀잇에 장소를 알려드리는게 약간은 꺼려지네요 ㅠㅠ 허락이 떨어지면 궁금해하시는 분들 오실 수 있게 주소 올려드리겠습니다!

  • 주요 리스팀 목록 : EOS 관련 포스팅
    저도 코인을 하긴(?) 합니다. EOS에 소액씩 되는 대로 넣고 있고, 계속 개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점 고점 잡는 것이 힘들어 그냥 그날 그날 가격 생각해서 넣고 있어요 그렇게 해서 평단가가 높다는게 함정 그래도 EOS를 통해 그려지는 미래가 있기에 10년 바라보고 장투하려구요. XLM 미안 이제 널 놓아줄게 스팀잇에 정말 귀한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 리스팀해두고 수집하고 있습니다. 청사진만 그려지는 것은 아니지만, 3세대 dApp 플랫폼으로서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향후 계획 : STEEM 투자, 철학적 사유 글
    EOS가 메인넷 런칭 여부가 결정되는 6월 1일 이후에는 당분간 스팀을 사려고 합니다. 제 생각엔 지금이 적기 인 것 같지만... 100스팀부터 만들어보려구요. 그때는 팔로워 이벤트도 하고 50스파 모았을 때, 100스파 모았을 때 이벤트도 종종 열려고 합니다.
    또한, 철학을 좋아합니다. 아직은 수박 겉면 핥는 정도지만, 화성학이 정리되고 마무리 되면, 좀 더 철학적인 사유를 접근하여 많은 분들과 이야기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해 잠깐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벤트라면서,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3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해주세요!

  • 상금 : 1등 : 1.5 SBD, 2등 : 1.0 SBD, 3등 : 0.5 SBD
  • 조건 1 : 퀴즈 맞추기! + @주사위 굴려주세요!
  • 당첨 선발 : 퀴즈 맞추신 분들에 한해 주사위 제일 높은 순으로 3분 뽑겠습니다!
  • (당첨 안되신 분들 실망하지마세요 ㅠㅠ 아차상이 나갈수도?!)
  • 기간 및 결과 발표 일정 : 해당 포스팅 페이아웃 시점!

퀴즈 : 제가 밀고 있는 포스팅과 현재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앞으로도 많은 발전 지켜봐주시고, 더욱 많은 이야기 하면서 지내는 @feun 이 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참여 해봅니다!!!!!

300팔로워 축하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toem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fast.rab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photo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더욱더 풍성한 활동으로 스팀잇을 빛내주세요~:)
밀고있는 포스팅: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있는 코인: EOS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짝짝^^
포스팅은 PHOSIC / 코인은 EOS 입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 300명 팔로워 저도 얼른 도달했으면 좋겠네요.

밀고 있는 포스팅: PHOSIC
관심 코인: EOS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mandood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밀고있는 포스팅: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있는 코인: EOS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300팔로워 축하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우했습니다 ^^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feelso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400 팔로워 때도 축하해드릴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밀고 있는 포스팅은 PHOSIC ,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코인은 EOS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nch123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479.52
ETH 3691.80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