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180418] 팔로워 200 기념 이벤트 갑시드아아아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요즘 다들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제 완전히 봄 날씨 같네요 ㅎㅎ 이것도 잠시 스쳐가고 여름이 오겠죠? 다들 봄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0 Follow Event.JPG

그나저나 Steemit을 가입하고 36일이 되는 시점인 오늘! 드디어 200 팔로우를 달성했습니다! (Woohoo!) 조금씩 꾸준히 올리는 글들에 적지만 반응들도 크게 보여주시고, 보팅도 해주시고 가니 저는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벤트 겸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진행할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2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해주세요!

  • 상금 : 1등 : 1 SBD, 2등 : 0.5 SBD
  • 조건 1 : 팔로우, 댓글로 @주사위
  • 조건 2 : 50에 가깝거나 맞추신 분께 드리겠습니다! (가까운 숫자의 우선순위는 낮은 숫자부터!)
  • 기간 : 페이아웃 시점까지로 넉넉하게 잡겠습니다!
  • 예) 49 와 51 이 나왔을 시, 49 승! 48 과 51 나왔을 시, 51 승! 이런식으로 계산하겠습니다!
  • 예) 동점자가 나오는 경우 먼저 댓글을 다신 분께 우선순위가 돌아갑니다!
  • 예) 놓쳤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아차상이 나갈 수도...?

두 번째, Phosic 포스팅에 댓글로 소통하고 0.2 SBD + a 받아가세요! (별도 공지까지 지속예정)

  • 상금 : 0.2 SBD + 페이아웃 금액의 30%
  • 조건 1 : 팔로우, 보팅, 댓글, 리스팀 (리스팀 해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꼭 해주셔야 제가 상금 드려요)
  • 조건 2 : 단, 소통형 댓글이 3개 이상일 때 상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적용시점 : 이 포스팅이후 올라오는 PHOSIC 포스팅 부터!
  • 포스팅을 읽고 음악을 들어보시고 드는 생각이나 느낀 점 공유해요! 새로운 곡을 추천해주셔도 좋구요! 포스팅 자체에 대한 피드백도 상관없습니다! 좋은 댓글 남겨주시고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게 리스팀 해주신 분께 페이아웃 시점에 위에 해당하는 만큼 상금을 드리도록 할게요!

어마어마하쥬? 사실.. 다른 이벤트에 비해서 약간은 자신감 떨어지는 이벤트이긴 해요 ㅠㅠ 다른 분들과는 달리 어마어마한 상금도 아니고, 그렇다고 포스팅 퀄리티가 좋은 것도 아니고,,

그래도 해보고 싶은 걸 어떡합니까 ㅎㅎ
더 성장할 수 있다면 어찌됐든 부딫혀 볼려구요!

다들 따뜻한 봄날, 우리 모두 다같이 더 따뜻해지라고 이렇게 이벤트 작게나마 열어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200팔로워 축하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toem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함께 가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yourhon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jamieinthed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anz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darkhorse8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200팔뤄 축하드려요 50에 가까운 숫자로 정해서 하는 이벤트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ㅎ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haed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50 정확히 맞추신 분이 당첨이죠 ㅎㅎ 안나올거라 기대하고... (?)저렇게 제시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러려용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도 놓칠수 없죠 ㅎ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wjdwpckd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