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리아의 주차번호판 이벤트 당첨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총 25명 참여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

1차 주차판 당첨자.JPG

[email protected] 으로 아래내용 보내주셔요
이벤트에만 사용되고 발송후에는 내용 삭제 처리 하겠습니다 ~~
저도 개인정보 보유하는건 싫으니깐요~~

  1. 주차번호판 전화번호
  2. 스팀잇 아이디
  3. 받으실 주소
  4. 우편 받으실 연락처
  5. 우편 받으실분 성함 (미 기재시 아이디 기재해서 보낼께요)

메일 보내주시면 제작해서 보내드릴께요
수집이 빨리 될 수록 합발송이 빠르니 가능한한 빨리 보내주셔용~~ ^^

[당첨자]
@jiwootak, @surfergold, @donekim, @junny, @tkdgjs79, @lovehm1223, @epitt925, @njhmaximus, @woolnyeo, @limzua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Sort:  

세상에 세상에 ㅜㅜ
살다보니 이벤트에 당첨되는 날도 오고...
감격...바로 정보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D

당당히 1등을 하셨던걸요? ㅋㅋ
메일 받고 오늘 만들어놨어요~
아직 다 취합이 안되서~^^
곧 다 취합해서 보내드릴께용~^^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이벤트 감사드려요 이뻐서 지원했는데 당첨 되서 너무 기쁘네요ㅎㅎ 메일로 정보 보내 드리겠습니다~^^

지금 이순간 똭 @junny님꺼 레이저 돌고 있네요 ㅋㅋㅋ
아직 다 취합이 안되서~^^
곧 다 취합해서 보내드릴께용~^^

헉 레이져 돌때 방해를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탈락이네요. ㅎㅎ
욕심났었는데 말이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1번이나 2번 더 진행할까 합니다^^
그때 다시 신청해보세요~~
이번에는 마감을 빨리 해야겠어용~~

우왕~ 당첨되신분 축하드려요 :)

으흐흐~ 당첨되신분들이 좋아하셔야 할텐데~ ^^;;
솜씨가 막 좋은게 아니라서 약간 걱정입니다~~

우와우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쁜일이 ㅎㅎㅎ
만우절이라고 속이시는거 아니죠?ㅋㅋ

만우절에 어찌 딱 발표를 했지요? ㅋㅋ
아직 제작전인데 내일까지는 지금까지 접수받은거 1차 완료해서 늦어도 수욜에는 발송할예정입니다~~ ^^
받고 기뻐하시길 바랄께요~

천천히 보내주셔도 되요~
이렇게 좋은 선물은 기다림의 즐거움이 있으니까요^^
오늘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 이렇게 당첨될 줄 상상도 못하고 있었네요. 친절히 방문까지 해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일 송부했어요!

메일 받고 오늘 만들어놨어요~
아직 다 취합이 안되서~^^
곧 다 취합해서 보내드릴께용~^^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에이 그게 되나.. 그냥 귀여워서 클릭만 해볼까 했는데... 허거... 놀랄 노자네요.
운이 좋았나 봅니다. 감사드립니다.

메일 받고 오늘 만들어놨어요~
아직 다 취합이 안되서~^^
곧 다 취합해서 보내드릴께용~^^

꺄~~~~ 넘넘 감사합니다. ~~~ ^.^
바로 메일 발송할게요 !!
이벤트 너무 감사해용 ♡

메일 받았습니당~~
아직 lovehm1223님꺼는 제작전이예용~
하나만드는데 시간이 쫌 걸리는 구만요~
빨리 만들어서 늦어도 수욜까지는 발송할께용~~

감사합니다!!

먼저 메일 받은거 하고 있어서 아직 메일을 못봤어용~ 내일 레이저 쏴서 빨리 보내드릴께용~~

와우!!! 정말 당첨됐네요~~~~ 주사위 운이 여기서 ㅠㅠ
요즘 건강문제로 병원에 좀 다니다 오늘 정리가 되서 스팀에 오랜만에 들어왔다가 이제보고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으로 정리해서 보내겠습니다 ㅠㅠ
잘 쓰겠습니다^^

건강문제 ㅜ.ㅡ 건강이 우선이지요!!!
아프지 마시고 천천히 보내주셔요
늦게라도 보내드릴수 있으니 건강먼저 챙기시고 짬날떄 보내주세요

^^ 안봤으면 모르겠지만 본 이상 바로~ 작성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58.91
ETH 3798.27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