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11일 스팀 종가 상승/하락 맞추기 및 예측지수 제공 + 틀려도/늦어도 보팅기여도나눔 + 추첨보팅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보팅도 한김에 저도 참가해보죵. 떡락이요ㅠㅠ 왠지 그럴거 같아요ㅠㅠ 엉엉. 마음은 오르길 바라는데. 상금이라도 챙겨가야지ㅠㅠ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용?

Sort:  

보팅 지원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예측 명령 인식불가로 보팅 기여도 나눔 이벤트에 접수되었습니다. 사용방법을 확인하세요.

오잉? 신기하네요. 이게 자동으로 리플 달리는 건가. 짱짱맨처럼. 댓글 고쳐볼게요.

보팅도 한김에 저도 참가해보죵. 떡락이요ㅠㅠ 왠지 그럴거 같아요ㅠㅠ 엉엉. 마음은 오르길 바라는데. 상금이라도 챙겨가야지ㅠㅠ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용?

예측을 수정해주셨군요. 저도 댓글 다시 달아드립니다ㅎㅎ 하락예상이군요. 잠시 쉬었다 가즈아!

와 대박 신기! 진짜 되네요. 쉬었다 가즈아래ㅋㅋㅋㅋ 신기해서. 퍼가용

리스팀도 해주셨군요. 아직 리스팀 자동인식은 안돼서요. 깜빡할뻔했네요. 0.05 보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리스팀 보팅도 해주시는건진 몰랐네요. 그냥 신기해서 퍼갔는데. 감사합니당. 오늘 이따 한번 더 참여해볼께요ㅎㅎ 가끔 영어공부도 하러와주세요. 전 영어 표현연재하는 뉴비랍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43.96
ETH 24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