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벤트]한분 한분 찾아 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image

찾아가서 보팅 해드려요~

이 글에 댓글 및 보팅,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댓글 보구~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단, 시간은 오늘 자정까지 입니당!!ㅎㅎ

리스팀 해주실꺼죠?♡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이지만, 베풀어보려고 합니다!!ㅎㅎ

Let's go find a boat ~

Commenting on this article and boarding, please follow the comments to those who follow ~
I will go and visit you! ^^
However, the time is until midnight today !!

Will you be a lease team?
It's just a newbie that has just started, but I'm going to give it a try!

Sort: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팅완료!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즐거웃 한 주 되셔요~^^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 완료!

이벤트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보팅 완료!
편안한 주말 되셔요~ㅎㅎ

또 놀러 왔습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보팅 완료!ㅎㅎ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아자!^^

보팅 완료!

행복한 시간되세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보팅 완료!

저도 참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오후 되세요~

보팅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960.01
ETH 2314.5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