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

찾아 가서 보팅해드려요~^^

보팅 파워 문제때문에 조금 쉬었습니당~ㅎㅎ
아직 많이 부족한 보팅파워..

그래두 하루 한~두번은 나누어 보아요~^^

이글에 댓글 + 팔로우 + 보팅 해주시면
찾아 가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당!

단, 시간은 오늘 자정까지 진행하여 보겠습니당~^^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

I will go and visit you ^ ^

I was a little rested because of the power problem.
Voting power still lacking a lot ..

I will share one or two times a day ~ ^ ^

Comment on this eagle + follow +
I'll go find it and watch it!

However, the time will go until midnight today ~ ^ ^

Please join us!

Sort: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당ㅎㅎ
보팅 완료!

네 감사합니다. 지원합니다. 보팅 하긴 했는데 보팅파워 부족이네요.

팔로우는 했습니다.

제 소개를 짧게드리면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자주뵈요~^^

저를 팔로우하셔야 자주 뵙죠^^

다시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인성칼럼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참여해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ㅋ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완료!

참여합니다!!

한번 했었는데 또 해도 괜찮나요? ^^

참여해주시면 감사하죵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셔용~^^

감사합니다 오늘도 신청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또 참여해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dyd2663님 스파업 하셨나요? 기운이 팍팍 느껴지는데요? 저의 미미한 봇팅이 미안해집니다.ㅜㅜ

ㅎㅎ 아쉽지만 아직..^^;;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ㅎㅎ

아까 참여했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작지만 보팅 리스팀 했습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뵈요~^^

https://steemit.com/imdae/@keydon/7cehel
"스파임대"관련 포스팅입니다~
4월의 첫 시작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73.90
ETH 251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