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벤트]한분 한분 찾아 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image

찾아가서 보팅 해드려요~

이 글에 댓글 및 보팅,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댓글 보구~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단, 시간은 오늘 자정까지 입니당!!ㅎㅎ

리스팀 해주실꺼죠?♡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이지만, 베풀어보려고 합니다!!ㅎㅎ

Let's go find a boat ~

Commenting on this article and boarding, please follow the comments to those who follow ~
I will go and visit you! ^^
However, the time is until midnight today !!

Will you be a lease team?
It's just a newbie that has just started, but I'm going to give it a try!

Sort:  

오늘도 참여해봅니다!!!

보팅 완료!
오늘두 화이팅! 하셔용ㅎㅎ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당~^^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한 하루 되셔용~^^
감사합니당!ㅎㅎ

어제 가입해서 2일차에여!!! 잘부탁드립니당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또 찾아뵙네요 ^^
참여하고 가요

보팅 완료!
행복한 하루 되셔요~^^

오늘도 왔습니다.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즐거운 하루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