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이벤트]한분 한분 찾아 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image

찾아가서 보팅 해드려요~

이 글에 댓글 및 보팅,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댓글 보구~

찾아가서 보팅해드립니다!!^^
단, 시간은 오늘 PM8:00까지 입니당!!ㅎㅎ

리스팀 해주실꺼죠?♡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이지만, 베풀어보려고 합니다!!ㅎㅎ

I'm going to go find a boat ~

Commenting on this article and boarding, please follow the comments to those who follow ~

I will go and visit you! ^^
However, the time is until 8:00 pm today!

Will you be a lease team?
It's just a newbie that has just started, but I'm going to give it a try!

Sort:  

저도 한번 참여를.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보팅 완료!
즐거운 하루 되셔요!!^^

안녕하세요~ 보팅과 리스팀했습니다 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 팔로우 댓글, 보팅 했어요!!! :)
이벤트 참가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스크 항상 쓰시구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 하고 계시는 군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참여합니닷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입니다~
근데 영문에 boat과 boarding은 일부러 하신건가요? ㅎㅎ

넹~^^
보팅 완료!
감사합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