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결과][팔로워100이벤트]당첨자 모두 축하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Dreamy acorn 입니다 !!!


다들 주말을 잘 들 보내셨는지? ㅎㅎㅎㅎ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넵 바로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있겠습니다 ㅎㅎ

참가자격 미션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리스트를 작성했어요

총 22분 참가해주셨네요 ㅎㅎ

총 3번 접었습니다 

랜덤 제비뽑기를 선택했어요  ㅎㅎ

연필꽃이 통을 이런식으로 이용하고 ~



2등 먼저 뽑고 다음 1등  보너스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당첨자 발표 !!!!



2등!!


@yunjae
@capzzang
@stakky

3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1 SBD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두구두구두구


1등!!!!!




축하드립니다!!!!!

@ohthisisit


3 SBD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 

+ 보너스 





총 4분 

@heejae
@teajinpark
@computermaster
@smigol

모두 축하드립니다 0.5SBD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늘 안으로 다 보내드리겠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댓글로 인사드릴께요~!!)



이벤트 당첨자 모두 축하드립니다!!!


혹시 이번에 당첨되지 못했다고 슬퍼하지마세요 ㅠㅠ 

이벤트는 이번이 끝이 아니니깐요 ㅎㅎ



+말말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로 알게된 스티미언분들 다 같이 오래오래 스팀잇하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진행될 포스팅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ㅎㅎ  







Sort:  
황홀한 @dreamyacorn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쏘쿨한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오홋~ 저도 당첨 ㅎㅎㅎ
@ohthisisit 님은 얼마전 본인 아이디 철자안틀리게 댓글달기 이벤트 하신분이라 제가 아이디 외웠네요 ㅋㅋㅋ 1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

저도 외워버렸답니다 ㅎㅎ @capzzang님꺼도 바로 외워버렸죠 ㅎㅎ 당첨축하드립니다

ㅎㅎ
@dreamyacorn님 팔로우하고 갑니다~ 조만간 있을(?) 제 100팔로워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세요 ^^

캡짱님두 외워버림 쿄쿄 ♥

ㅎㅎㅎ @ohthisisit님도 팔로우 ㄱ ㄱ

모두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100팔로워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딸기아줌마 신년운세가 아주좋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분발해서 이벤트 하고싶어요~~~~

축하드려요 ㅎㅎㅎ 이벤트할때 저도 참가 살짝~! ㅎㅎ

오 당첨되었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마음을 담아 0.6 스팀 보내드립니다.

!칭찬해

헉 너무감사합니다 ㅎㅎ 오히려 받고 가는 느낌이 ㅎㅎ 당첨축하드리구요 ~ 자주봬요

100 팔로워 축하드리고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우와 당첨 됬네요 ㅋㅋㅎㅎ

축하드려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950.69
ETH 3311.68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