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300팔로워 이벤트_무료로 캘리그라피 그려드려요[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한다1.jpg

마감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두두두둥!
@lanaboe
@newiz
@peanut131

축하합니다!
세분입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아래 채팅방으로 원하는 글씨/그림 저에게 알려주세용!~
빨리 알려주시면 금방 나옵니다.
^^내일 제가 작업하러 갈건데...>_<내일 안가면 저 다음주에 작업실에갑니다용!
link to: https://open.kakao.com/o/sZM82LM


감사합니다!
300팔로워를 달성하였습니다^^
스팀잇 덕분에 꾸준히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캘리그라피도 연습했던 것 같아요.
만약에 혼자 했더라면 이렇게 오래 그림과 글을 연습 했었을까요?
제가 가진 것을 베풀고, 나눔을 받으면서 저도 힘을 얻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무료 나눔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세 분을 선정하여 멋진 열쇠고리를 만들어 드리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2. '@주사위'를 달아주세요.
    *주사위 오류로 인하여
    pick random winner를 이용하여 제가 직접 수동을 하겠습니다.
  3. 리스팀은 선택사항입니다(해주시면 감사하구요^*^헤헤)

마감시간:

5월 16일 수요일 24:00시(한국시간 기준)에 마감하겠습니다.

열쇠고리 정보

(제품은 착불기준, 편의점 택배 발송입니다.)

  1. 열쇠고리 크기는 지름5cm 원형입니다.
  2. MDF목재 합판을 사용, 레이저커터를 이용하여 가공하는 거에요.
  3. 열쇠고리 신청 수는 인당 최대 2개까지 가능합니다.
  4. 기본 시안은 샘플1 입니다.
  5. 별도로 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제게 따로 말씀해 주세요.
    원하는 글귀나 이름 혹은 사진 입력 가능합니다.

아 원형 샘플을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은데..제가 지금 만들어 놓은것은 다른 친구에게 줘서 없답니다^^:;
그래서 설명으로 대신해 드리려고 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아니면 네이버에 '레이저커터 장비교육'이라고 검색해보세요.
어떤 분이 블로그에 작업한 과정과 완성품을 올렸더라고요.

샘플1

샘플2

이번에 캘리그라피 전문가 과정 중에 '우드버닝'하는 작업이 있어요.
손으로 일일이 할 생각하려니 너무나 두려운거 있죠ㅠ-ㅠ
지난 번 도장 전각 작업하면서 한 몇일은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배우려고했다 딱히 필요없어서 배우지 않고 미뤄뒀던 '레이저 커터'교육이 떠오르더라고요.
저걸 활용하면 난 버닝을 안해도 되!라는 생각에 바로 신청했어요^-^하하..
하고 나니 친구들에게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저도 MDF목재 합판을 4개나 샀어요.
마침 300팔로워도 달성 했고 해서, 원하는 분들에게 만들어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봤어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번기회에 커플이나 우정, 가족사진으로 열쇠고리 만들어봐요~!

Sort:  

이런 이벤트는 당연 참여해야죠 :)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주사위

어머 라나보님!>_<참여 감사해요

축하합니다.
당첨되셨어요!

우와!!! 너무 멋진 이벤트에요!!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어머 ㅋ바로 참여를...감사합니다^^

캘리그라피에 요새 관심 많아서!! 간절히 주사위 굴려봅니다!! 주사위 힘내라! ㅋㅋㅋ

우왓!! 이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해요!! +_+ ㅎ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리면서 주사위도 이쁘게 굴려보고 가겠습니다!! ^-^ ㅎㅎㅎ
@주사위 야 굴러랏!!

어머..왜 안굴러갈까요?ㅠ_ㅠ최근에 주사위가 이상해요.
셀프로 제가 전체 돌려야할까봐요

축하합니다! 당첨되셨어요!

우와앗!! 캄사캄사합니다!!! +_+ ㅋㅋㅋㅋ
지금은 새벽이라 늦었으니 제가 내일 출근해서 원하는 이미지랑 문구 전달드릴게욥!! ㅎㅎㅎㅎ
다시 한번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300 팔로워 축하드리며 너무 좋아서 도전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akuk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_<

이벤트 응원합니당 +_+ㅎㅎㅎ
도로시님 캘리는 언제나 탐나니까 ㅎㅎ
저도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허헛 르바고님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합니다!
열쇠고리는 제가 찜하겠습니다.ㅋㅋ
@주사위

찜 되시길 빌어보겠습니다!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주사위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당첨되셨어요!

와.. 감사합니다! 한명당첨인데 제가되다니..!
감사해요!ㅎㅎ 어떻게하면되나요??

업데이트 글 올렸습니다^^확인해주세용

도로시님 300팔로워 축하해요!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경아님^^

우와~
캘리그라피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런 흑백 초상화로 꼭 프사를 만들고 싶네요~
지금 프사인 빗자루 소녀는 이제 그만
달나라 가라고~ 놓아주고 싶어요~~ ㅠㅜ
@주사위

참여 감사합니다^^
캘리그라피 제가 글씨 쓴 것들은 지난 것들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_<

우왕!!! 너무 축하해요!! 저도 참여합니다
@주사위

참여 감사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0.62
ETH 2656.28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