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후기]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마치며 :D

in #kr-event6 years ago

500follower.jpg


안녕하세요 디오네, 디온, 디원, 도네 등 다양한 닉네임을 소유하고 있는 닉네임 부자 닉부 @donekim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스티미언님 이웃님들의 응원과 관심 덕분에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포스팅이 제 스팀잇 생활 중에서 가장 많은 보팅과 댓글을 받은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급작스러운 소환에도 응해주시고 직접 찾아오셔서 축하와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신 많은 스티미언 이웃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와아아아아아아!!! :D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열심히 소통하는 플랑크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500팔로워 이벤트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00follower.jpg


약 500여명의 이웃님들 중에서 총 78분이나 직접 오셔서 축하를 해주셨고, 5분이 리스팀을 해주셨습니다 :D 그리고 500팔로워 이벤트 덕분에 보너스로 일주일 사이에 어느덧 600팔로워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D

(1) 댓글 추첨 이벤트 - 5분


하나도 빠짐 없이 모든 댓글들이 하나같이 소중하고 감사했습니다. :D 다만 이벤트 시작 당시에 주관적인 취향으로 기억에 남는 5분을 선정하겠다고 방정을 떠는 바람에 그 중에서 5분을 다음과 같이 선정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각각 1스팀달러를 송부해드렸습니다!

  • @ravenkim님 - 500팔로워 이벤트 진행에 영감을 주시기도 하셨는데, 그와 더불어 이벤트 포스팅에 바로 찾아오셔서 정말 진심을 담아 가장 긴 댓글을 달아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D 브금까지 깔아주시고 @lucky2님과 @sjb0711님께 추천까지 받으셨네요! ㅎㅎㅎㅎ 감사감사합니다!!

  • @soohyeongk님 - 개부장님을 출동시켜 주셔서 기분 좋은 날 맛좋은 개밥을 사먹어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을 하다가, 저희 강아지에게 개껌을 선물해줬습니다. :D 개부장님 덕에 새벽에 혼자 정신나간 사람처럼 눈물 흘리며 배꼽 빠지기 바로 전까지 엄청 웃었네요 ㅎㅎㅎㅎ 감사감사합니다!

  • @eunheeha님 - 멘트 하나로 저를 구운 맥반석 오징어마냥 손발이 모두 오그라들게 해주셨습니다. ㅎㅎㅎㅎ 이벤트를 위해서 직접 이미지 파일까지 만들어서 축하해주신 점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 @bellomedley님 - 기억에 남는 댓글이 되기 위해서 직접 본인의 사진을 첨부하시는 작전이 제대로 성공하셨습니다 ㅎㅎㅎ 사진까지 올려주시며 축하해주시니 베스트댓글로 선정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 @songwriter님 - 좌우명 2개 중에서 하나가 저의 한 줄 소개와 같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더불어 한 줄 소개를 저를 벤치마킹 하셨고 덕분에 영감을 받았다고 하셔서 기억에 많이 남았네요 :D

이 외에도 찾아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귀한 댓글 하나하나 모두가 너무나 감사합니다. 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은 축하 댓글이 없었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아주 주관적인 기준으로 선정했음을 양해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역시 그 중에서 몇 개만 골라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ㅠ_ㅜ;;;

(2) 리스팀 감사 이벤트 - 5분


resteemed.jpg


제 이벤트 포스팅을 리스팀 해 주신 @ravenkim님, @walking100님, @replayphoto님, @yoonkyoung님, @toemt님 5분 모두에게 각각 0.1스팀달러를 송부해드렸습니다. 리스팀 해 주신 분들 중에서 10명을 추첨하겠다고 말씀 드렸던 게 살짝 민망했습니다. 하하하하하 감히 리스팀이 10회가 넘어갈꺼라고 생각하다니 ㅠㅠ 저는 아직 멀었나봅니다 ㅠㅠ 이렇게 저라는 플랑크톤은 또 한 번 현실을 실감하며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을 해봅니다 ;^)

(3) 맞팔 사죄 이벤트 - 3분


제가 맞팔하지 못하고 있었던 이웃 스티미언님들께 사죄하는 마음을 담아 @xdaddygn님, @qksud14님, @woodaram님께 각각 0.1스팀달러를 송부해드렸습니다. 맞팔이 되지 않은 경우 조금 불쾌하셨을 수도 있는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이런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유령이 아닌 진짜 팔로워 이웃님들을 알 수 있게 되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자주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D

(4) 랜덤 추첨 이벤트 - 5분


@jungs님의 @댓글시간 주사위를 통해서 500에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온 5분을 선정하였습니다. @pyorinho님, @gfriend96님, @ravenkim님, @jhani님, @nch1234님까지 총 5분께서 당첨이 되셨습니다. 당첨되신 5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각각 0.5스팀달러를 송부해드렸습니다.이것으로 @ravenkim님은 맞팔 사죄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총 3관왕을 차지하셨습니다 :D

600follower sbd transfer.jpg

축하해주신 모든 이웃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웃 여러분들 모두가 각자 꿈꾸시는 것들을 모두 이루시고 각자의 분야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하고 성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앞으로의 이벤트에 소환해주시면 잊지 않고 빠르게 달려가서 축하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소통하고 자주자주 찾아가서 뵐 수 있는 플랑크톤 뉴비가 되겠슴다!! :D

부디 너무너무 자주 봐서 질린다는 생각이 들 때까지 뵈어요!! 제바아아아아알!! :D

steemit best image2.jpg

Sort:  

이 야심한 밤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선정 감사드립니다 : )
아주아주~ 편안한 밤 보내세요~!

디오자님 다시 한 번 500팔로워 이벤트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D 오늘 하루도 좋은 주말보내세요!

다시 축하드립니다.
작지만 풀봇 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시길!

알타이님 다시 한 번 500팔로워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알타이님도 좋은 주말 되세요!!

랜덤추첨의 행운이 ..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부기님 랜덤추첨에 당첨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D 다시 한 번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 잘 끝내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효미닛님께서는 5월에 가입하셨는데 벌써 300팔로워를 코 앞에 두고 계시는 것을 보니 곧 500팔로워를 달성하시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D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이벤트 진행하시면 바로 날라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벤트를 어떤걸 해야할지 참 난감하긴 합니다^^
아직 스파가 넘 적기도 하구요. 아마도 가죽공예 조그마한 소품으로 해야할것 같은데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이벤트에 스파가 중요한가요 :D 그리고 스파도 금방금방 업되실거니 걱정마세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1000팔로워때 또봐요 ㅋㅋ

kingsea님의 500팔로워 이벤트가 아마 더 빨리 올지도 몰라요 :) 그 때 먼저 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오홋 랜덤츄첨!!!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게용 ~ ^^

표리뉴님 랜덤 추첨 당첨을 축하드려요 :D 앞으로 자주자주 뵙겠습니다아!!

인상적인 댓글로 선정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ㅎ
지금 확인해보니 604 팔로워이신데 이벤트 안하시나요? ㅋㅋㅋㅋ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D
헉!! 어느새 600을 돌파했네요 덜덜 ㅎㅎㅎ 조금 더 즐겁고 유익한 이벤트가 없을지 아이디어 좀 짜내보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걸로....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출동 감사합니다 :D

너무 과분한 상금을 받아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주신만큼 좋은 곳에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