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의 디자인 프로젝트 : 프로필 디자인 이벤트 결과 공개!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이벤트로 진행했던 프로필 디자인 이벤트의 결과와 함께 작업물을 공개하려 합니다!
아시나요-01.jpg
이벤트 선정자는 유일하게 참여해주신! (감사해요~) @asinayo 님이신데요.

20180211_113608.png

이벤트에 참여하며 남겨주신 내용을 토대로 자료조사에 착수 해 보니

아시나요가 원래 아이스크림 이름이었다고 하시네요!! ㅎㅎ
그래서 ..를 아시나요? 처럼 질문하는 느낌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하신 부분을 조합해봤습니다.

20180207_145013.png

그래서 아시나요 아이스크림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뭔가 강렬한 이미지였어요. 특히 빨간색과 빵,아이스크림의 조화도 그렇구요.

또, 역사가 오래된 '카스테라'아이스크림 인 만큼 폭신한것도 보여주고 싶구요.

그래서 나온 결과물은 짠!
아시나요-02.jpg

뭔가 엄청 강렬하고 크게 들어갔네요. ;;;; ㅎㅎㅎ
우선 위에건 프로필처럼 쓰셔도 되고
아시나요-03.jpg
그럼 이렇게 동그란 부분이 강조되어 보여지는 방식이죠!

아시나요-01.jpg

이건 포스팅 하단의 명함처럼 사용하시는 느낌을 고려해 직사각형의 형태와
팔로업보트 문구를 추가했어요.

질문하는 느낌으로 쓰고싶다고 하셔서
...를 아시나요? 도 추가했고 '아시나요'만 색으로 강조해 아시나요님의 아이디를 훨씬 잘 알 수 있게 해보았습니다.

첫 이벤트라 비록 참여자가 한분밖에 없었지만!
결과 발표하고 만들기까지 두근거렸어요~!!
(사실 하루 늦은건 ㅠ 갑자기 아픈 바람에 ㅠㅠ )

앞으로도 더더욱 좋은 작업과 포스팅, 그리고 간혹 새로운 이벤트 준비해서 오겠습니다^_^

#kr #kr-newbie #kr-join #dlog #kr-event #jjangjjangman

LOGO_디로그_스팀.jpg

Sort:  

군침이 도는디자인 감사드립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한데 아..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지네요. 지금 동네에 재고가 없던데 ㅠㅠ

디자인 정말 감사합니다.
몸도 아프셨다고 하시는데 ㅠㅠ 몸조리 잘하시구요.!
@감사해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덕분에 결과물이 나올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던 것 같아요^_^

잊지못할 @dlog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섹시한 @asinayo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배꼽잡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와 0.6스팀이나~!! ㅎㅎㅎ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