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10회 "콕션" 스팀잇 연필꽂이 낙찰자와 11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

in #kr-event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10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스팀잇 연필꽂이와 텍스트소품 1탄은..


연필꽂이-1.png

연필꽂이.png


QmYXi6qX5PFtznmPygvQPZ145qUZVZ8gaLnTKbfj4pkZkw.gif


@moonm00n 님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2.1 스달 + 배송비 (0.95스달) = 3.05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rina79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3230원 기준

[email protected] 메일로 성함, 연락처, 주소, 색상 알려주시면
멋지게 뽑아서 보내겠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GIF.gif


리스팀 보상 - @gumagreat , @donekim


처음으로 리스팀이 두 분이 넘어서 사다리타기 했습니다 ㅎㅎ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maikuraki@onehand 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11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잇 무드등 2탄" 입니다


QmTErNhmehTobCnumWhQZ6ib33SYvm2EYpabxccXxKzEYo.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조명 2탄 디자인 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축하합니다!
한끝차이였군요.ㅎ

ㅎㅎ 네~ 0.1 차이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낙찰인가요~ 감사드립니다~ 송부후 메일보내겠습니다!

네~ 메일 확인했습니다! ^^ 빠르면 내일 아니면 모레 배송하겠습니다!

으억;; 아까 사실 욕심이 조금 생겨서 마감전에 3.01적으려고했엇는데;;그래도 저보다 필요하신분이 당첨되신것 같아서 다행이라고생각합니다.

충동낙찰을 피하셨군요 ㅎㅎ 2.2 만 적으셨어도 됐는데 ^^

2.2 를 적으면 3종셋트를 못받으니까요 ㅋㅋ

아항~^^; 그건 그렇죠 ..3종셋트를 노리셨구나~ㅎㅎ

Congratulations @designk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고생하셨어요 코이님^^
내일은 무드등2탄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우부님 ^^ 다시 무드등2탄! ㅎㅎ

와 무드등 요거 탐나네요

ㅎㅎ 무드등도 시타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당첨되신 @moonm00n님 축하드려요! 다시 핫한 아이템의 콕션이 돌아오는 군요 :)

도네님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계는 오전에 보냈어요! 편의점 택배가 다 고장인지 안되서 우체국택배로 보냈습니다~ㅎㅎ

저도 다음엔 꼭 이벤트 참여해보고 싶네요^^
저 무드등 제 책상에 두고 싶어요 ㅠ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곧 11회 콕션 진행합니다 ㅎㅎ 참여해주시면 좋죠! 스팀잇계의 최진기라~ㅎㅎㅎ 자주 들릴께요! 맞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