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팔로워 이벤트 스팀잇 굿즈 당첨자 입니다~^^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e3eo4orx6c38vjz4kdhp.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400팔로워 이벤트에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신청해주셨네요~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image.png

이벤트 당첨자는

@jeank 님 -무드등
@mastertri 님 - ?
@leeja19 님 - 무드등
이렇게 세분 이셨지만~!

트리님께서 제 이벤트에 2번 당첨되셔서
이번엔 양보하시겠답니다 ^^

그래서 다음 순위이신 @candycoco 님 께서 당첨되셨어요!

@candycoco@leeja19님은 [email protected] 으로
성함,주소,연락처 알려주시면 됩니다~


트리님은 상품을 적어놓지 않아셨는데
여쭤봐야겠네요 ^^




다음 이벤트에는 더 많은 아이템을 준비해 볼께요~^^






C0351BF496BB100EBCB1E61996126598.gif

Sort:  

늦게나마 400팔로워 축하드려요.다음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지😈

어느새 400팔로워도 달성하시고 벌써 또 다른 이벤트의 결과 발표까지 났네요..ㅎㅎ제가 좀 더 자주왔었어야 했는데..ㅋㅋㅋ 저는 그럼 다시 다음 기회를 기다립니다.ㅋㅋㅋ맨날 와볼 수도 없고..ㅋㅋㅋ

ㅎㅎㅎ 이제 바쁘신게 좀 끝나셨나요? 팔로워들 찾아가는게 편리하지 않게 돼있는거 같아요~ 직접 아이디를 쳐보거나 운좋게 몇시간전에 글을 써서 피드에 노출될때 보거나..ㅜㅜ 담엔 꼭 참여해주세용~!

우와 트리님 또 당첨!ㅋㅋㅋ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당첨자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어멋!!! 감사해요~^^ 세상에..... 당첨이라니.....

축하드립니다~^^ 배송하고 메일 보낼께요~!

앗뜨!!!! ㅋㅋㅋㅋ 저는 아니예요~ 이거까지 받으면 정말 양심없는 거라.. ㅋㅋ
다른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_________^

ㅎㅎ 사실 운이 좋으셔서 당첨되신 거기에 받으셔도 되지만! 양보하신다고 하셔서 @candycoco 님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트리님! ^^

대박!! 우왕 감사합니다!! (에궁....또받아서 염치없지만 ㅠㅠ....)

축하드려요~^^ 운이 좋아서 되신건데 그런 생각하실 필요 없답니다 ㅎㅎ 다음에도 또 참여해 주세요 ! 예쁘게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당~

앗 이번엔 안되었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제 이벤트사상 처음으로 세번 당첨하신 분이 나오셨었답니다 ㅎㅎ 희님을 능가하는 운을 가진 분이 계시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