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01 스팀잇 무드등 2탄 옥션으로 겟하자~! 코이옥션 "콕션"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QmPZMQXLanBu4cesUU6qUNXhbKXNFMCHyENFxA6Wd7LGDG.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오늘 처음으로 제가 디자인했던 스팀잇 굿즈를 경매하는
코이 옥션 [콕 션]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프로젝트 제목은 @wabangcute 님께서 지어주셨습니다 ^^


하필 암호화폐 시장도 안좋고 스팀잇 분위기도 쳐져있는
지금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야 하나..싶은 마음도 있지만 ㅎㅎ
다양한 경험도 제공하고 서로 으쌰으쌰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 진행해 봅니다!! 안되면 될 때까지..ㅎㅎ
많이 많이 응원해 주세요^^





콕션이 뭔가요?


image.png


콕션은 단순하게 옥션으로 물건을 얻는데 그치지않고
스팀잇 플랫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서 서로서로
윈윈하도록 돼있습니다~ ^^

  • 옥션에 낙찰되시면 저의 풀보팅과 저자보상으로 할인
    (저자보상이 높다면 돈을 받고 제품을 가져가실수도..^^;;)
  • 낙찰금액과 저자보상 50% 는 기부 및 후원
  • 옥션에 참여해 주신 4분을 추첨하여 풀보팅
    (낙찰제외 가장 높은 금액 2인, 리스팀 2인)
  • 저자보상sp와 낙찰금액 50%는 저에게 들어옵니다

암호화폐로 원하는 물건도 얻고 기부도 하고, 창작자인
저에게는 창작지원도 해주시는 거랍니다~^^





기부 및 후원은 누구에게?


image.png


콕션의 첫 기부 대상은
세 아이를 후원하고 계시는 모범적인 스티미언 ^^
@girina79 님 이십니다~ 그냥 제가 정했어요ㅎㅎ

  • 기부방법 : 콕션 포스팅 페이아웃시
    저자보상 SBD 50% + 낙찰금액 50%를 낙찰자 아이디 명시하여 송금
  • 기부기간: 2018년 3월 29일 ~ 미정




오늘의 콕션 아이템


QmTErNhmehTobCnumWhQZ6ib33SYvm2EYpabxccXxKzEYo.png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던 스팀잇 무드등 2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전 포스팅과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3D 프린터로 출력된 제품이므로 기성제품보다 퀄리티가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팀잇 무드등 2탄 이미지

ezgif.com-optimize (18).gif


image.png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19).gif


x3jno74mw1k49lbdrcju.jpg


qhgr8eb39gmh9zmyxxki.jpg

image.png


크기는 88mm X 65mm 로 남자 주먹만한 크기입니다
스팀잇 조명 1탄과 거의 비슷한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KakaoTalk_20180303_230852506.jpg


스팀잇 무드램프 기능 설명 (조명 1탄과 같아요)

  • 조명은 LED라서 무려 30,0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SB만 연결 할 수 있으면 어디든지 꼽으시면 되구요
    Ex: 외장배터리, 노트북, 컴퓨터, 핸드폰 충전기..
  • 조명 케이블의 길이는 1m 정도 됩니다
  • 전원은 똑딱 버튼으로 껏다 켰다 하실 수 있어요




콕션 참여 방법

  • 시작가격은 3 SBD(스팀달러) 입니다
    (시작가격은 제품마다 다르게 책정될 예정입니다)
  • 호가는 최소 0.1 SBD 입니다
    ex) 댓글에 " 3.5 SBD 질러봅니다~" 이렇게 써주시면 됩니다 ^^
    한번에 너무 높게 써주시면 스릴과 재미가 없겠죠? ㅎㅎ
  • 리스팀만 해주셔도 풀보팅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십니다

콕션 이벤트 기간

  • 3월 31일 토요일 21:00 까지 입니다~!
  • 당첨되신분은 [email protected] 으로 주소와 성함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로 자유롭게 3 SBD이상의 가격을 제시해 주세요~^^






KakaoTalk_20180329_184406891.gif

Sort:  

오 드디어 나왔군요! 3 SBD 질러봅니다. 가즈아.

정적을 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 당첨 가즈아~~!?

5 SBD
전 개인적으로 고래 연필꽂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앗 코신트님 ㅎㅎ 고래연필꽂이는 이 제품 바로 다음이네요? 이번주에 포스팅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미리 말씀드리면.. 고래 연필 꽂이는 낙찰될때까지 경매할겁니다ㅎ

ㅋㅋㅋㅋ 고래 연필꽂이 격하게 사랑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ㅎㅎ 슬쩍 미리 뽑아 봅...ㅋㅋㅋ

저에게 기부로까지 이어지다니...미약하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코이님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린아님 요새 바쁘시던데 찾아주셔서 고마워요~ㅎㅎ 이 프로젝트가 흥할 때까지 해보려구요 ㅋㅋㅋ 풀보팅 감사드리고 진행중이신 일 잘되시길 응원합니다!! ^^

4스달 지릅니다. ~~~

에공 @raah 님 kilu83님 께서 먼저 5 SBD 불러주셔서 5.1 이상 지르셔야합니다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드디어 부활하셨군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5.1 달라!!!

5.1달라~ 가즈아!! ^^

리스팀 했어요.^^

구마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에이 너무 쎄다!ㅠㅠ

너무 탐이 나서.. ㅠㅜ ㅋㅋㅋ

6달라! 거의 당첨 아닐까요~? ㅎㅎ

6 SBD 낙찰되셨습니다~! 첫 낙찰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코이님 제이벤트 참여하시려면 사진을 보내셔야삽니다 https://open.kakao.com/o/sDNAlUG

오..저 이벤트 된건가요~~? ^^

된건 아니고요...일단 사진을 보내셔야 응모가 되는 이벤트라서..
그리고 제 이벤트 요즘 수십분 그려드리고나니..
두세번만 도전하시면 반드시 됩니다. ㅎㅎㅎㅎ

아하~그렇군요 ㅋㅋㅋ 부디 되길..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