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새로운 대문 필요하신 분 구경하고 가세요~! ^^ 대문이미지 나눔 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디자인 코이입니다!
불금에 맛있는 저녁식사 하고 계시겠군요 ^^

오늘은 오랜만에 새로운 대문 이미지
들고 왔습니다~!



1번 이미지 (스팀잇 로고)

스티밋 공작소 대문.png


블랙 가죽바탕에 금속느낌의 문구가
돋보이는 이미지 입니다~

밝고 경쾌?했던 기존의 대문이미지 디자인과는
다른 느낌이죠? 때로는 이런 대문도 필요한
포스팅이 있으실 겁니다~! 미리미리 장만합시다~^^



예시 이미지

image.png


이런 날도 언젠가는 오지 않을까요~? ^^





2번 이미지 (스팀 로고)

스팀 100달러.png


요새 암호화폐 시장이 많이 우울하잖아요? ㅎㅎ
스팀로고가 필요한 포스팅이 많아지지 않을까? 해서
추가해 보았습니다~!
오늘 스팀 가격은.. 정말..쵝오~ 지금..바로 이순간..
스팀 100$ 가즈아~! 외쳐봅시다! 제발..부디..가주세요 ㅜㅜ





신청 방법 (댓글에 신청!)

  1. 보팅 & 팔로우 합니다
  2. 위에서 원하시는 이미지를 골라주세요
    1번 (스팀잇로고) , 2번 (스팀로고)
  3. 원하시는 문장 (10~15자 내외)과 컬러를 알려주세요


신청 기간

  • 2월 4일 일요일 저녁 9:00 까지






대문 이미지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설명^^)


image.png

대문이미지는 스팀잇에 글을 쓰시면 맨 앞에 나타나는
이미지 입니다. 작성된 글에서 첫 번째 사진이 나타납니다.
글에 사진이 없다면 @virus707 님 글처럼 글만 나오게 됩니다.


보통 스팀잇 활동을 조금 하신 분이라면 메인 이미지에
자기 아이디 (예를들어 @designkoi )가 들어간 사진 한 장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재미삼아 만들어 보세요!







B6E272D509120835E899CF4B429C59F0.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멋집니다.
진짜 스팀잇은 디자이너들에게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정말로 부럽습니다.

같은 바탕에 글씨만 바꾸는 것은 참 좋은 아이디어네요.
이미 이벤트 기간은 끝났지만
저도 하나 요청드려도 될런지요 ...

やれば出来る!

우리말로는 하면된다! 입니다 ^.^;;

댓글을 이제야 확인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와!!! 정말 감사드립니다. ^.^;;
혹시나 하고 말씀드렸던 것인데 이렇게 작업을 해주시다니 감개무량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2번으로 신청해봅니다!!
문구는 사고 싶은거 다 살 때까지 가즈아!로.. ㅋ
컬러는 샘플하고 똑같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올 해는 그런 날이 오겠죠? ㅎㅎㅎ 행복회로를 돌려봅시다~!

image.png

헛!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우옷 예쁘네요!! 팔로워 300명 달성 이벤트 문구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나님~곧 300명 달성 이신가 보군요? ^^ 미리 축하드립니다! ㅎㅎ
image.png

감사합니다!!

1번 신청해봅니다.
색깔은 그대로, 문구는 "현재를 즐기세요, carpe diem!" 로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를 즐기는 수 밖에 없군요..ㅎㅎ 어쩔 수 없이~ '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명언도 생각나네요 ^^
image.png

와!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디자인 너무 이쁜데요? 이런 심플하고 느낌 팍 오는 디자인이 눈에 잘 들어오는것 같아요. 저는 1번 신청해 봅니다. 문구는 "시엔's 이벤트" 컬러는 그대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배경이 블랙이라 더욱 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죠? ㅎㅎ 신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image.png

오옷. 이렇게나 빨리 감사합니다!

1번 이미지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wha12

으로 부탁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우왁! 앞으로 제 글의 닫는 문은 @designkoi 님의 작품입니다! 감사해요!! 😍

ㅎㅎ 그런가요~? 자주 놀러갈께요~!

우와 이런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전 Follow Follow Me로 하나 해주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네~ ㅎㅎ 이벤트 하는거 넘나 재밌네요 ^^

감사합니다!!!!!!!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오홋 마침 대문이 필요했었는데~!!
저는 1번 글자는 흰색 "보팅은 사랑입니다!" 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ㅎㅎ

금속느낌이라 흰색은 쉽지않네요~ㅎㅎ 최대한 밝게 해봤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문 없었는데.. 앞으로 잘 사용하겟습니다~ㅎㅎ

2번 신청해봅니다 ㅎㅎㅎ색깔 문구 그대로 해주세요 ㅎㅎ

스팀아~제발~ 가즈아~!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weetpapa 님 ^^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