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27] "콕션" 투더문 로켓 무드등 낙찰자와 28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event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27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션"도 즐겁게
마쳤습니다! 낙찰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 28회 콕션에
신상 아이템을 올리려고 그랬답니다 ㅎ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서 확인해 주세요




투더문! 로켓 무드등은..




image.png

ezgif.com-optimize (7).gif


@maikuraki 님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maikuraki

7.2 스달 + 배송비 (2.5 스달) = 9.7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1,230원

[email protected] 메일로 주소,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해 주신
@newbijohn님, @allpass님,
@maikuraki님, @gumagreat님께 풀보팅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allpass@newbijohn
연속 풀보팅 ^^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28회 "콕션" 아이템은 "이오스 무드램프" 입니다

ezgif.com-optimize (13).gif



image.png


image.png


조금전에 포스팅했던 따끈따끈한 신상이죠? ^^
주말에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오스 무드램프 구경가기]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헉!!!!!
스팀달러 매입 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날씨 더운데 시원하게 건강히보내세요!

헐? ...경쟁자가 나타났다!

ㅎㅎㅎ 아무리봐도 디온님 취향저격용 아이템인것 같죠? ^^

고팍스에서 스달 시장가로 바로 긁어버렸습니다 ㅎㅎㅎ 이제 모든 준비는 완료되었습니다....ㅎㅎㅎ :D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으하하하! 접니다! 으하하핫

뭐 좀 수정해서 추가하느라..늦었어요ㅜ 월요일에 보내드릴께요! ^^

마이님 저한테 메일 안보내주셨죠? 찾아봐도 안나오네요..? [email protected] 으로 주소 연락처 성함 알려주세용 ^^

죄송합니다. 지금 보냈어요 ㅎㅎ

죄송은요..^^ 내일 배송합니다~! ㅎㅎ

우왕 첨 놀러왔는데 멋진작업을 하고 계셨군용

감사해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용!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오오!! 이오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오스랑 좀 놀아봤어요..

헛...이오스무드램프!!!!

무드램프만 너무 많아져서 걱정입니다..ㅎㅎ

무드가 있으신 분이라 무드램프가 많으실지도+_+ 후후후..

20161111_58248f5bbdfba.gif
정확하십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