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팔찌 나눔 이벤트 마감하겠습니다!!! 배송받으실 주소 남겨주세요~!

in #kr-event7 years ago

대문33.png

안녕하세요!!! 쿠보입니다!!!

5일 전에 스팀 팔찌 나눔 글을 올렸었는데요 ㅎㅎㅎ

50분이 그렇게 빨리 차지는 않을텐데?! 했던 예상대로!!! 갯수도 많이 남고

신청하시는 분들도 많이 안계시기에, 이쯤해서 이벤트를 종료 하고

배송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단 신청해 주신 분들께 멘션알림을 보내드리기 위해 아이디를 적어보자면!

@get-cheaper
@louispark
@toktok
@boostyou
@hyesung
@roychoi
@zorba
@ghana531
@mattchoi
@romi


@gichan
@hanter-kim
@neojew
@snow-airline
@pitasa
@boomdi
@kimhyeran
@zzoggu
@kth6689
@solioquist


@muksteem
@soulstar
@kimsungmin
@readytotravel
@rkdals4167
@joonghoonlee


이렇게 총 26분 이십니다!!! 그래도 50개 중 절반은 넘었습니다 아하하하하

이 분들께 모두 팔찌를 전달해 드리면, 밋업에서 드린 30 개,

스팀 홍보겸 주변 지인들에게 나눠준 15개? 정도를 플러스해서

대략 70분께 팔찌를 전달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남은 수량은 밋업 등에 참가하게 되면 또 나눠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팔찌 신청해주신, 위에 이름 적어드린 분들께서는 수령하실 주소를 아래에 있는 구글 폼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eQT-FfZKTAkajnZZPlPxSdHkRH6C_AaiYGwVSSX_jRLNHtg/viewform?usp=sf_link

에 적어주시면, 우편으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찌 구상하고 여기까지 1달 반이 걸린 것 같습니다 ㅎㅎㅎ

더 빨리 진행할 수도 있었는데... 게으른 스스로를 반성하게 됩니다... 어허허허

신청해주신 분들, 관심 갖어주신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5일전 이벤트 신청 후, '쿠보 이놈은 이벤트를 언제 마감하고 내 주소를 언제 받아가려나...'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늦어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주 혹시나, '어? 이벤트글 못봤는데...! 팔찌 갖고싶은데...!!!' 하시는 분이 계시면

덧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구글폼에 주소입력해달라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내일 모래쯤 추합해서 한번에 보낼 생각인데,

우편이 얼마나 빠르게 갈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Sort:  

Hope tomorrow brings another great day.

yeah... really hope so... thank you~ :D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배송까지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팔찌 받을 수 있을까요? ^^

아 예 물론이죠! 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와~ 감사합니다. 폼에 주소 등 작성 완료했습니다. ^^

신청 완료했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하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틀쯤 후에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와 ㅎㅎ 감사합니다 폼 작성했습니다 !!

오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입력했어요.. 감사합니다~ 팔찌 잘 전달할께요 ^^

감사합니다! 받으시는 분께서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신청서 제출 완료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늦게 보내드리는 것 같아 죄송스럽네요 ㅎㅎㅎ

앗 지금 신청이 가능하군요!!
글을 지금봤어요 신청해봅니다 ㅠ

네! 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신청 감사합니다!

제출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식 제출했습니다 ㅎㅎㅎㅎ

네 확인했습니다! 2틀 후쯤에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큐보님 대문사진 너무 귀엽네요 ㅋㅋ

아하하 감사합니다~! 제가 그렸어요!!! 어허허허 ㅎㅎㅎ

감사합니다 ^^ 배송기도 한번 작성해서 올려주세요. 그것도 나름 재미가 있답니다.

오 좋은생각이십니다 ㅎㅎㅎ
배송기도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78.21
ETH 3557.49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