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팔찌 나눔하겠습니다!!! 선착순 50분!!!

in #kr-event7 years ago

대문33.png

안녕하세요!!! 쿠보입니다!!!

팔찌 나눔을 한다 한다 하고, 거의 한달이 된 것 같습니다...

제가 게으른 탓도 있지만, 핑계를 대자면 물건을 저번주에 받아서... 어허허허

예정대로 밋업에서 일부 나눠 드렸고, 이제 약속대로!!!

스팀잇에서 분배를 하려고 합니다!!! 우오오오오~~~~!!!!!

1500462102357.jpg

1500462119795.jpg

일단 어떤 식으로 분배할지 말씀드리기 전에, 팔찌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이런 식으로 '앞 뒤 음각'으로 스팀 로고와 'Steemit'이 새겨져 있구요!

흰색입니다!!! 음... 네... 설명은 이게 끝입니다 아하하하하

도안 보내고, 업체에서 시안 보내고 할 때랑, 실제 받아본 실물의 모양이 똑같지는않은데,

다행히도 실물은 모양이 원만합니다... 어허허허

몇 일 이 팔찌를 차고 외출도 하고 잠도 자고 손도 씻고 해봤는데,

이염이나 오염은 없더라구요! 흰색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이래저래 참으로 다행입니다.

1500462151416.jpg

1500462179984.jpg

일단 사이즈는 L 사이즈로, 둘레 190mm 정도 입니다.

남녀 공용 사이즈라, 남성분들에게는 거의 딱 맞는 정도, 여성분들에게는 살짝 넉넉한 정도라

아마 받으시는 분들 대부분 잘 맞으실 거에요!

밋업에서 보니 대부분 착용에 문제가 없으셨습니다!

잡설이 길었고 이제, 참여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참여 방법!!!


네, 진행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현재 날짜 + 팔찌 신청합니다!' 라고 덧글을 남겨주세요.

예를 들면 '07-19 오후 8시39분 팔찌 신청합니다!' 이런 식으로요 ㅎㅎㅎ

스팀잇 특성상 덧글이 순서대로 달리지 않아서, '선착순' 진행에 무리가 있을 것 같아

부득이 시간을 써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사실 텔레그램으로 덧글이 시간순으로 제게 착착 도착하기 때문에,

시간을 안쓰셔도 큰 문제는 없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적어달라고 부탁드리니

너무 귀찮음에 괴로워 하지 않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2. 지난 밋업 등에서 이미 받으신 분은 되도록 신청을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되도록이면 많은 분들이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드리는 말씀이니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는 말아주세요... 어허허허


3. 당첨 되신 분들은 다음주에 정리해서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저에게 알려주실 방법은 그때 따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지금 카톡으로 할지, 구글 폼으로 할지, 아니면 그냥 이메일로 받을지 조금 고민중입니다 어허허허

그나저나 50분이 빨리 차게될지, 천천히 차게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빨리 차게되면 빨리 알려드리고 빨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

지금 생각에는 '그렇게 빨리 마감될까?!' 싶은 마음이 있어서... 어허허

50분이 다 차지 않는다면, 다음주까지 기다린 후 해당 글을 올릴 계획이니

마음편히 기다려주세요~!ㅎㅎㅎ


4. 가격은 아시다시피 0SBD 입니다 ㅎㅎㅎ

원래 배송비 정도는 받을까... 고민했었는데,

저희 쿠 曰 : '선물이 돈받으면 그게 무슨 선물이야! 당연히 선물이면 0SBD지!!!' 라는

일침을 해주셔서... 어허허 헛된 욕심을 부리던 스스로를 반성하고 무료나눔으로 마음을

단단히 굳혔습니다 ㅎㅎㅎ 생각해보면 스팀에서 받은것도 많은데, 당연한거겠죠?! ㅎㅎㅎ

20170719200430.jpg

이상으로 두서없이 긴 나눔 참여 독려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Upvoted and also resteemed!

Thank you~!

헉 이런 큰나눔해주시니 너무 감사한데요 ^^ 7-19, 21:08 팔찌 신청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무료나눔이라 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7.19 21:11분 팔찌 신청합니다 !

하하하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9일 21:15 팔찌신청이요 ~ 전 일본에 계신 스티머분에게 드리려구요. 풀봇합니다 ^^

오 네! 그런거면 얼마든지요!!! ㅎ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응원만 하고 갑니다!! 밋업때 받아서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이제 조만간 지옥같은 풀질을...경험하게 되시겠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더라고요. 여튼 감사드립니다.

07-19 오후 9시15분 팔찌 신청합니다

아아 지옥같은 풀칠... 어허허허
아! @boostyou님 혹시 스티커 신청 받으실때 사용하신 구글폼?! 이름이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 폼으로 주소랑 연락처를 받을 생각입니다 ㅎㅎㅎ

https://www.google.com/intl/ko_kr/forms/about/

우앗 구글 설문지 검색하시면 됩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07-19 오후 9시21분 팔찌 신청합니다! 이런 나눔을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셨는데 늦어서 죄송합니다 ㅎ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무료나눔은 사랑이죠(≥▽≤)/ 풀보팅이요(^^)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배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7-19, 9:57 저도 신청 하겠습니다!
앗 이런 혜자 이벤트가...!
스티밋 물건이 하나도 없어서 항상 다른 분들이 부러웠는데!
감사합니다!

첫 스티밋 물건이 제가 드리는 팔찌라니
뭔가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하하하하^^

으앗! 이런 이벤트 넘나 좋아요>. < 7/19 오후 10:00 팔찌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아>. <

아하하 드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