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이벤트][마감]아 몰랑 이벤트 할꺼야-feat soyo & carrotcake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간만에 월급루팡시간이 나서 그동안 못찾아본 이웃들 글을 주욱 둘러 보고 있었는데...

무려... 5일전... 5일전에 @soyo님께서 진행하시는 @carrotcake 님의 굳즈를 판다는 글을 발견하게 됩니다.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감성팔이에 집중

지난번에도 소요님께서 진행하신 굿즈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당케님의 굿즈를 구경했는데...

아아... 사야해 사야해... 아아...


당케님의 코믹북이 단돈 4스팀달라!


파워업하려던 스달 거래도 취소하고 왔습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

실은 어물쩍 넘어가려던 명성도 56 달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이젠 뉴비도 아니게 되어버렸군요)

이벤트 참여방법: 댓글로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감성팔이 적는다. -끝-

이벤트 마감: 4월 11일 선택의 순간까지

당첨자 추첨: 4월 11일 6시 이후 보석양이 기분이 좋을때.

당첨인원 - 5 + @(튼실군이 중간에 갑자기 종이를 잡는다던가 댓글에 감성이 폭팔해서 추가한다던가 등등)

당첨되신 분들은 주문서 작성하실수 있게 댓글로 도와 드립니다 ~ (그냥 스달로 드릴까;)

저와 함께 굳즈를 가질 수 있는 기회!

어서 도전하세요!(자꾸 일이 커진다...)

Sort:  

명성 56 축하드립니다 ㅎㅎ
좀비캣이라니 너무 귀엽습니다 저건 가지고 싶어서 참여합니다!!

기도합시다-4
그쵸그쵸?? 귀욤귀욤한 코믹북이라닠 !!!
소장해야합니다 이런건!!

Do you want me to resteem your blog post to over 32,800 followers and many viewers to get more upvotes? For more info. go here: https://steemit.com/@a-0-0

저 역시도 당캐님 팬이기에 좋은 기회 도전합니다~
제 대문도 만들어주신 분!

아 맞다 아쿠쿠님 대문이 당케님그림이었지요 ㅋㅋ
자 이제 기도합시다!

ㅎㅎㅎ 아니 다퍼주면 뭐먹고삽니까!! ㅎㅎ
응원만 하고 갑니다 :)

뭘 퍼먹긴요 이웃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살지요 ㅋㅋㅋㅋㅋ

도전해 버겠습니다 좀비 캣으로 어떤 이야기로ㅜ가는지도 궁금하기도ㅜ하고 ㅋㅋ 귀여운 고양이와 좀비의 콜라보가 기대됩니다

기도 합시다 -2
이런 굳즈는 사주는게 예의입니다 ㅋㅋ

저도 당케님 그림 넘나 좋아해요 ㅠㅠㅠㅠ
먹스팀 대문도 잘 쓰고있다죠~ ㅋㅋㅋ 저도 참여하며 바래봅니다!!!

기도합시다-3
당케님 그림만의 느낌이 똭!!

난 이미 주문을 했기에...
그저 응원만하고 사라집니다~ ㅋㅋ

혼자 가지기 뭣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리자님 없는거로 이벤트를....

명성도 56 달성 축하드립니다.
당케님의 좀비캣 귀여운 캐릭터에 어떤 스토리일지 궁금하네요.

기도합시다-5
일단 귀욤귀욤한걸 구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어흐흑

하아,, 이런이런 냥이가 나오는 제품은 무조건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냥덕후에 닉네임까지 캣팜 인 제가 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냥덕후 관련 글까지 포스팅하는 저에게 저기보이는 뚱냥이와의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좀 도와주십셔.
감성팔이든 성냥팔이든 굳즈만 받을 수 있다면 오늘 밤 성냥이라도 팔러 나갈 기세입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ㅋㅋ

무조건 당첨!!! 나란남자 마음약한남자... 울뻔했습니다.
이런분 안주면 누굴 줍니까 ㅠ ㅠ 일단 코믹북 1권 적립되었습니다.
혹시나 뺏지 필요하시면 이따 추첨할때 같이 돌릴게요 크흡

감동입니다.
@가 얼마가 될지 두근두근하면서 지켜보겠습니다.

두근반 세근반 네근반... 근데 참여가 저조하다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87.39
ETH 3309.68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