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6-1회차 당첨자@rkmrkm99 님의 초상화입니다. [제작과정,tip]'event 6-1th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7 years ago

너무 잘그려주셨는데 누가 감히 욕설을 할까요 :) 한 분 더 그려주신다고 하셨는데 이전에 신청한 사람들은 다시 신청해야하나요 ?? 꼭 당첨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응원의 보팅 누르고 갑니다 :)

Sort:  

나머지 한분은 이미 정했어요.. 성함이 생각안나서...ㅎㅎ 스케치 해 놓고 퇴근 했어요.
네 이전 신청하셨던 분들은 사진이 채팅방에 남아있다면 다음 이벤트 에 다시 신청을 해 주셔야 해요...새롭게 신청하시는 분들과 공평한 기회를 허용한다는 취지에서....나머지 한 분이 크리머님이길 ...

우와앗 스팀잇엔 정말 예술능력자가 많군요! 일단 풀봇! ㅎㅎ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 댓글보니 이미 끝났나보네요 ㅠㅠ

와 감사해요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다시 이벤트 개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