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인돈사와 깍지 낀 당첨자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이벤트원글 보러가기


스팀의 가격이 폭락해 준 덕분에...(?) 파워업을 하긴했지만 저의 보팅 보상 절대금액은 열심히 바닥을 기고 있네요. ㅋㅋ 안타깝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지원해 주시고 관심 보여주신것 매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이벤트를 기획해 볼까 합니다.

그런데 '리스팀'을 강요하는것에 대한 불만을 들었는데... 나름 이벤트에 대한 리스팀은 홍보차원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리스팀강요가 불편하시면 언팔 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쓸데없는것에 신경이 쓰이는군요 ㅋㅋㅋㅋ 저는 마음이 맞고 코드가 맞는 사람들...과 깍지를 끼고 싶습니다.

당첨자 발표를 할게요

기준 : 100% 제 주관입니다. 저와 가치관이 맞다거나, 도와주고싶은 뉴비이거나 꾸준히 글을 쓰실것 같은 분들 등등... 뭐... 기준은 따로 없습니다.

당첨자 (5명)
@chacha0420
@wooboo
@ganzi
@ghdcks10
@moonm00n
(당첨자들은 저와 하등의 관계가 없는분들입니다 ㅋㅋ)

당첨되신 분들은,

오늘 저녁 12시까지 인돈사에게 $2 스달을 송금하시고 (12시까지 송금이 안되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글을 쓰시면서 indonsa 라는 태그를 달아주세요. (내일 ~ 다음주 일요일까지 이벤트 진행)

저는 하루에 한번 이상 indonsa 태그를 찾아가서 1인 당 1개 포스팅 이상에 풀보팅을 약속합니다.
(절대 보상금액을 보장하는것이 아니고, 풀보팅을 보장합니다)

  • 스팸성게시글과 이벤트 게시글은 보팅하지 않습니다. 글이 길거나 거창할 필요 없습니다. 일상적인글이든, 먹스팀이든 여행이든 육아든... 그냥 진심이 담긴 글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풀보팅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pc1521375228001.png

갈수록 보상액이 내려가네요 ㅋㅋㅋㅋ 확 더질러뿌까!!! ㅎㅎ 젠;;; 흠냐.. 아무튼!

당첨자분들 축하합니다. 저와 일주일간 깍지 끼고 신나게 포스팅 해 보아요!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Sort:  

으어억 당첨이라니 감서합니다 ㅠ 지굼 바로 송금하고 깍지끼겠습니다 !!

축하합니다! 감서라니 ㅋㅋㅋ 급해서 오타를...ㄷㄷ

헉헉 ㅋㅋ 너무 기쁜나머지. ㅎㅎ 방금 2스달 송금 완료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욧~^^

제가 당첨인가요~!! 인돈사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함께 가 봅시다!

2스달 송부했습니다~ 끌고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깍지 안빠지게 꼭 붙들고 있겠습니다~

깍지끼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다음번에 도전 해야겠습니다

중복당첨자 없이 해볼 생각이니까 다음번에 신청 해 주세요 ^^

오옷 아슬아슬하게 송부완료했습니다 ㅎㅎ
1주일동안 잘부탁드립니다 :)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 스팀잇을 볼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보아서 늦었네요 ㅜ 송부는했어요 인돈사님 ㅜ

추가당첨자 글 쓰고있었는데 ㅋㅋㅋ 잘 부탁드릴게요 일주일간!!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