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1절 기념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in #kr-event6 years ago

@flightsimulator 님이 좋은 질문 작성해주셨네요~ 아주 좋아보입니다. 비슷한 생각을 좀 직설적으로 풀면, 저는 일본 정치인이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성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생각이 궁금하네요. ㅎㅎ 꼭 답변 받을 수 있길 바랄께요~~^^

Sort:  

앗! 저도 이 점 궁금했어요
우리나라 정치인처럼 눈치 보는 분위기도 없는 것 같은데 실제로 그런지요 ㅎㅎ

....팬레터에 그런 내용을 쓰면 팬이 아니라 반일감정을 가진 한국녀로 보지 않을까요?? 아니ㅋㅋㅋㅋㅋ이번 이벤트 분위기가 왜이런겨. 삼일절=항일 공식이 있어서 그런가?! ㅎㄷㄷ

사람들이 이해한것과는 다른 의도였나보네요ㅋㅋ 전달이 잘 안됐다고 봐야할듯요ㅎ '부드럽게' 라고 하셨으나 아무래도 삼일절이다보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가봐요. 날짜선택을 잘못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 하시모토한테 따귀맞지 않을까요? 그렇게 쓰면?? 이번 편지 잘 가감해서 써야할듯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