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드롱상점] 추석맞이 액자 + 사진인화 할인 판매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액자팔이 꼬드롱 @ccodron 입니다.




Poster-Frame-Mockup.jpg

예전 스팀시티에서 마켓을 할 때 부업으로 액자를 판다는 것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스팀잇에도 올려야지 하다가 바빠져서 한번도 공지를 못했는데요. 이번에 추석을 맞이하여 이벤트겸 액자를 판매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도 함께 뽑아드려요.


monaco_no2-set.jpg

원래 제가 위와 같은 흑백 사진 / 디자인 포스터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추석 때 시골집에 들고갈 가족 사진을 뽑으려다 문득 스티미언 중에서도 저와 같은 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추석 맞이 액자 + 사진을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스티미언 할인 액자 이벤트_ 2018.9.16일까지


제목 없음-1.jpg

액자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지만 A4사이즈 사진 두 개만 써놓을게요. 다른 사이즈나 사진인화는 따로 문의 주세요.

결제는 스팀페이코, 스팀, 현금 다 받습니다. 택배비 2,500원은 별도입니다.
구매 원하시면 오픈채팅방으로 들어와 주세요. 주문은 9월 16일까지만 받을게요 :)







사이즈 참고 및 액자 사진



사진 크기 사이즈 참고

스팀시티 참가 사진 ( 작은 액자가 A3 / 큰 액자가 A2 )

탁상용 액자 (별도 문의)

A4 사진 액자 예시








평소 뽑고 싶었던 개인 사진, 가족 사진 등등 이번 기회에 뽑아서 집에 인테리어 해보세요 :)


Artwork-Presentation-Scene-Mockup.jpg

욜. 분위기 꼬드롱

Sort:  

대문사진액자를 구매하고싶습니다만? 물론 구입한다면 부인에게 혼나겟죠..

그럼 얼굴을 부인 얼굴로 바꿔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못본걸로하겠습니다.

둘째 돌 사진 예약!!!

캬~! 아빠 멋져용~ ^^

순간 저 엔젤형 아빠된줄;;;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예쁜 돌사진 기대합니다 :)

043F09FE-649F-4BF6-876F-6E4746E568C0.jpeg

예쁜 돌사진 여기요

쯧쯧쯧!!

짝짝짝 박수쳐~!!

답도 없다 진짜

자학인건가..

ㅋㅋㅋ 자학

전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좀 지나면 이 정도 장난을 쳐도 되는군요? 아..가슴 설렙니다.

저런거 배우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환영합니다
유망주로 키워드림

먹잇감을 찾으셨군요
대단하십니다

먹잇감이라뇨
될성싶은 나무 같아서 키워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나중에 BTS처럼 될수도?!!!

BTS를 초성검색으로 해본 결과 [보통사람]일 확율이 가장 놓은거로 나왔습니다.
맞나요?

아이고...ㅋㅋ

환영합니다
오자마자 덫에 걸리셨습니다..
이제 크게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크게 되겠습니다.

내일 사진 찍으면 다시 줄게 ㅎㅎㅎㅎㅎ

이형 드립머신이시네요
존경합니다.

드립머신은 커피숍에서 찾으세요^^

대참사!ㅋㅋㅋ

돌 이쁘지 않나요? 나름 소장가치 있는 돌인데ㅠㅠ

심플하지만 사진을 뽐내 줄수 있는 액자!!
응원 합니당 ㅎ

감사합니다 ㅎㅎ 심플이즈더베스트죠 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디 한번 사진을 찾아볼까...

너무 많아서 못 고를거 같은데 ㅋㅋㅋ

영혼을 담을수 있나염?

그 영혼은 지옥에 있습니다

본인 영혼 담을 생각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 주길 바래 ㅋㅋㅋㅋㅋ

홍홍홍 이쁜 꼬드롱언니 사진

수모모랑도 가기전에 또 사진 찍자 :)

겨울에 다시 올게 (>_<)

수모모랑도 가기전에 또 사진 찍자 :)

꼬드롱 사진도 파나요?????

예? ㅋㅋㅋㅋㅋㅋ 제 사진 아무도 안사여 ㅋㅋㅋ

설마 끼워팔기 할까봐 걱정돼서;;;

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드롱님 돌사진을 부탁......아 오늘 초면인데 자숙할게요.^^
액자 분위기 좋으네요. 직접 만드시나요?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예? ㅋㅋㅋㅋㅋㅋㅋ 전 돌사진이 없어서 ㅋㅋㅋㅋ 직접만들지는 않지만 주문 제작 하는겁니다 ㅋㅋㅋ 가입 축하드려요 :)

고마워요 꼬드롱님!

오홋~! 성냥액자팔이 꼬드롱~ ^^

액자 모델 꼬드롱 뒷꿈치를 들다~! ㅋ
알흠답습니당~!
.
.
.
.
.
.
액자가~! ㅋㅋ

흥해랏~!

ㅋㅋㅋ감사해요 ㅋㅋ 액자흥하겠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