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보 인형 득템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잠만보득템.png

롯데리아에서 대형 포켓몬 인형 행사 (아래 링크 참조) 한다는 소문을 듣고 얼릉 달려가서 득템 하고 왔습니다.
"말랑말랑+폭신폭신"...50cm 대형 포켓몬 잠만보 인형 1일 전격 출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하는 행사라는데요,
버거 세트를 먹으면 인형을 2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잠시 그냥 주는걸로 오해했던 저는 너무 도둑놈 심보였던걸로...)
5/1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인형은 크게 두가지가 있구요,
잠자는 잠만보와 잠자는 이상해씨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당연 졸귀 잠만보!!

IMG_0549.jpg
롯데리아 평소엔 1도 안먹지만 포켓몬을 잡기위해서는 거쳐야할 관문이죠!
2명의 동료들과 함께 무료 같은 치즈버거세트 3개를 똭!!
그리고 잠만보 인형 3개를 똭!!

IMG_0550.jpg
레알 푹신푹신 말랑말랑...
아 너무 좋아요

IMG_0551.jpg
자 이제 그만 쳐자고 친구들이랑 놀으렴

대형인형을 좋아하신다면 품절되기전에 얼릉 득템하러 궈궈!

Sort:  

@ai1love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오늘 저녁 롯데리아 각이네요....+_+

품절 안되었길... 지금쯤 득템하셨으려나요 ㅎㅎ

득템하셨네요 저도 어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졸귀 ㅎ

kbaek님도 득템하러 가시나요 ㅎㅎ 홧팅

포켓몬 고에서~ 못 잡아본 잠만보네요 ^^
그림자만 보고 잡질 못했는데, 인형 넘넘 귀엽네요 ^^

잠만보가 포켓몬고에서는 그렇게 잡기 어려운 몹이라면서요 ㅎㅎ 인형 생각보다 크고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잠만보 베고 자면 잠이 솔솔 올 것 같아요.....저도 한 잠만보 하는데......인형이 무지 탐나네요 ㅋㅋㅋ하지만 너무 비쏴지않나용요용!!!ㅋㅋ

아 비싼건가여? ㅎㅎ 전 싸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인형 많이 사보진 않아서.. 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