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300명 이벤트] 추첨결과!

in #kr-event7 years ago

추첨코드 열람: https://github.com/psy2848048/steemitEvent

1등상금: 4.421 SBD
2등상금: 1 SBD
3등상금: 일주일동안 게시물 5개 풀보팅 (일주일동안 포스팅 5회 하셔야 합니다!!)

추첨과정:

회사 분들 당첨 안 되어 빠득빠득 이 가는 탄식

3위: @newiz, @dorable, @herokdj
2위: @kardus, @jeongwooyu
1위: @comaiiii

축하드립니다!!!

그새 팔로워 400명이 되었네요 ㅋㅋ
어떤 걸로 해 볼지 또 머리를 굴려보겠습니다 :)

참여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Sort:  

다들 축하드려요오 ㅠ___ㅠ

이벤트여왕께서 이번에는 안타깝군요 ㅜㅡㅜ

KakaoTalk_20180201_154406353.jpg
솔직히 조금은 (많이) 기대했는데 역시 광탈길만 걷는 사람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ㅠ 400팔로우 이벤트는 놓취지 않을꼬예여.... ㅠㅠㅠㅠㅠ

ㅜ__ㅜ 400팔로우때에는 꼭 받을 수 있길...!

루돌프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다음번엔 좋아할겁니다 ㅎㅎ

모두 축하드립니다 ^^
저도 400명 이벤트에 도전하겠습니다. 하하핫.
참 저도 100명 돌파 소소한 이벤트 열었습니당~!

오홓!
놀러가서 지원을 해야겠습니다요 ㅎㅎ

우와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이벤하는동안 400명 돌파라니 ㄷㄷ
거침없이 달리시는군요!

거침없이 밀고 나가겠심다!!

헐대박 ㅋㅋ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힝힝ㅜㅜ안 됐다아ㅜㅜ세상의 모든 betty들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ㅜㅜ

이세상의 betty빼고 모두 브라이언을 좋아합니다........ㅋ
다음번엔.. 꼭 되길...! :)

3등!! 호우!!! ㅋㅋㅋㅋㅋㅋ
뉴위즈 발음을 아주 네이티브하게 해주시네요 ㅋㅋㅋㅋ ( ^-^)b 짱짱!!

그리고 일주일에 5개를 포스팅하려면
설날에 먹은 떡국의 떡 갯수 포스팅도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설날에 먹은 떡국 떡 갯수라니 ㅋㅋㅋㅋㅋㅋ
정말 해주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팔로우 축하의 의미와....
앞으로도 항상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참여하였는데...^^

이런 1등이라는 선물을 주시니..^^
감사하고 동영상을 보니 로또 1등 하는 것보다 더 떨리던데요...^^

그리고 제 목소리를 들으니 엄청 어색하네요 -_- 이렇게 제 목소리가 애매한 목소리였는지 ㅜㅜ

로또 1등보다 안 떨린건 다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서로 꾸준하게 들려주어요 :)

헉 여행다녀오느냐 지금 봤네요 야호😂😊 이달에 이벤트 운이 터졌나봐요 !!! 감사해요😁

운이 참 좋으십니다! ㅎㅎ
우리 스팀 인생 팟팅이예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