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3지역 물(호수) 파티원 전용

in #kr-even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주사위 굴려서 그대로 했더만...ㅋㅋ

얍~! 아자~아자~아자~가위얍~! 나와랏~!

#wjankenpo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가위,바위,보 ~ @bluengel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흐미 졌다...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껙. 주거따

꺼이~꺼이~꺽~~~~껙~ 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