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영상 1부 / 최대 $0.4 보팅, 행운의 $0.7 스팀달러

in #kr-event6 years ago

image.png

구독 & 좋아요 (& 댓글(유툽댓글 포함 ㅋㅋ)) & 리스팀 3종 세트 참여 완료입니당~! ㅋㅋ

@주사위
삼 나와랏~! 뚝~딱~!
인삼 나와랏~! ㅋㅋ
흐미 더위 먹었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딱 중간이네요 ~!
@blueng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헉~!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