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마감> 벨로의 이벤트!! 생일달+별자리 맞추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벨로입니다^^ @bellomedley
어린이날 잘 보내구 계신가요~??ㅎㅎ
저도 휴일 덕분에 엄~청 늦잠자구, 잘 쉬고 있어요!!!! >_<

KakaoTalk_20180505_195502148.jpg

< 절대 빠질 수 없는....ㅋㅋ 본인 인증 셀카>_< >

제가 어제 새벽에 첫 이벤트를 열어봤는데요......
(예상했던대로) 제가 찍은 사진 퀴즈가 너무 쉬웠나봐요...ㅎㅎ
많은 분들이 정답을 맞춰주시는 바람에... 선착순대로 당첨자를 정해야 할 듯 합니다.

죄송한 마음에! 오늘 추가로 이벤트 진행하려구요~

많은 분들께서 리스팀 해주시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왜 가끔 심심풀이로 별자리별 특징? 같은 걸 보곤 하잖아요~ㅎㅎ
전 제가 속한 별자리의 특징이 꽤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이에요...ㅎㅎ
제가 스팀잇 활동을 한지 이제 겨우 2달 정도 되었는데, 제가 그간 올린 포스팅이나 자주 교류하는 스티미언 분들과 나눈 대화를 보면 제 성격이나 특징이 조금은 보일 거라고 생각해요.

이런 것들을 조금이나마 생각해보시고 퀴즈 맞춰주세요^^

그럼 이벤트 나갑니다~ㅎㅎㅎ



B E L L O'S EVENT

< EVENT RULES >

  1. @bellomedley 계정을 팔로우 한다.
  2. 이 글에 보팅한다. (보팅금액 상관 없구, %도 상관없습니다!)
  3. 벨로의 생일 달별자리(2가지 모두 맞춰주셔야 합니다!!!)를 맞춘다!
  • 기한은 한국시간 기준 5월 7일 23시 59분 까지입니다.

당첨자는 5명 뽑을 예정이구요!
만약 다수의 동점자가 발생시에는 제가
모두 다!!!! 스벅 아이스라떼 기프티콘 보내드릴거에요♡♡

< 혹시, 아이스라떼나 커피를 싫어하신다면! 기프티콘에 해당하는 금액 만큼 스벅에서 다른 메뉴로 교환 가능하니 걱정 마시구 참여해주셔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All Steemian can join this event!!! )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bellomedley 님,
사진 보고, 기절 하는 줄 알았음.

이렇게 예쁘셔도 되는 것입니깡 ??

이벤트 참여

  1. 이미 팔로우 하고 있고요,
  2. 이미 인사 보팅은 했고요,
    (헐.. 이렇게 미인 얼굴을 보고,
    인사보팅만 하고 갈수가 없네요.
    이 댓글 달고 보팅 수정하겠음..)
  3. 생일 달은 5월, 별자리는 황소자리
    그냥 감으로 찍어봅니다.

가주아.. 스벅 아이스라떼.. 설마 1장 보내주시지는 않겠지요. 2장 요청합니당 ㅋㅋㅋ

Here's my guess: March, Pisces.

6월 쌍둥이자리! ^^

5월, 쌍둥이 자리
아마 나랑 같을 것 같아요.

5월, 황소자리 가즈아!!!

2월 물고기자리요 ~~

9월 천징자리?ㅎ

9월 처녀자리 !!

5월 황소자리 가볼게요! 왠지 곧 생일이실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음 저도 찍어봐야겠어요 ㅋㅋㅋ
1월 물병자리?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