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200팔로우가 되었습니다. (붉은 대게 축제 홍보도 있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느 분이 자신이 프로댓글러 라던데, 저도 프로 댓글러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2월의 마지막날 가입한지 2달이 지나가는데, 드디어 200 팔로우가 넘었습니다.
(제가 콩 라인입니다요.)
다른 분들은 이벤트 정리도 잘 하시고 해서 보기도 좋게 하시던데,
제가아직 그 수준은 아니라서 간단히 적겠습니다.

1. 보팅은 능력껏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팔로우 해주시면 더더욱 감사 하겠습니다.
3. 리스팀도 해주시면 정말 더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당첨자 선정 : 보팅하시고 댓글에 @주사위라고 적어주시면 가장 높으신 점수 한분과 가장 낮은 점수 한분에게 각각 스팀달러 1$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보팅 확인해서 저자 보상 50% 를 1/n 해서 댓글 다신분들 보팅하겠습니다.
혹시나 제가 파워가 달리면 스달이라도 보내겠습니다.

현재 0.1 정도는 할 수있네요. (아직 플랑크톤 수준이라서 죄송합니다.)

오늘 자정에 마감하겠습니다.

내일 정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사는 동네에 큰 축제가 있습니다.

제가 축제 한다고 득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주말에 계획 없으신 분들 들려서 맛난 것도 먹고 구경도 하시라고 정보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여기는 후포 입니다.
매년 이 지역에 큰 축제가 하나 있는데,
그게 붉은대게 , 울진 대게 축제입니다.
올해는 내일부터 즉 3월1일~ 3월4일 까지입니다.

2018대게축제_행사리플렛0209.jpg

공식 사이트입니다.
http://www.uljin.go.kr/crab/index.uljin

행사내용 정리 되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세요.

올해는 전망대에서 바다로 다리를 연결 한 스카이 워크를 일부 개장한다고 합니다.

스카이 워크.jpg

남은 오후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2000, 20000! 가즈앗!
@주사위
이게 뭐죠??^^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rokyupj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yskw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D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eongp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banguri님 200팔로워 너무 축하드립니다 ! ^^ 저도 한번 참여해보고 갈게요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lalafl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어릴 적에 매년 여름 후포에 가서 가족들과 같이 대게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해수욕장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ㅎㅎ로메티콘보팅용.gif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familydoc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쭉~쭉~ 뻗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사람 분비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아직 대게 축제도 한번 못가봤네요!
언제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군요! 스카이 워크도 가보고...

때로는 사람 붐비는 곳을 가면 사람 사는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한 번 꼭 가보세요.

번잡한 도시 말고요.
즐거운 휴일되세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팔로워 200명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