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3일동안 비가 오니 몸도 마음도 다운되는 것 같네요. ㅠㅠ
Screenshot_20180518-070307.jpg

형제들은 여전히 맥을 못추고ㅜㅜ기분도 맥을 못추고 ㅋㅋㅋ. 아무래도 오늘은 주님에게 의지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점심시간입니다. 직장인의 최대고민 ..무엇을 먹으면 좋아질까요? ㅋㅋㅋ
20180509_121046.jpg
따끈한 국물이 있는 감자탕 ...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1SBD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이번주 토요일은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저희 집사람의 생일입니다!~
집사람을 위한 멋진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

보팅으로 응원드렸습니다.

저는 주말에 비 안오면 기분전환도 할겸 머리도 자르고 친구네 집들이도 다녀오려구요 :) 화요일에도 휴일이라 여유로운 주말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네요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전 오랜만에 별일 없이 집에서 보낼까 합니다^^

제주여행 다녀오셨으니 .... 잘쉬셈^&^

저는 이번 주말에 아들과 함께 피터래빗 보러 갑니다 예~~
징검다리 휴가라 더 기분 좋네요 흐흣
좋은 하루 되세요 ^.^

피터래빗 재미있으면 저도 보러 가야죠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저는 이번 주말에 교보문고에 갈 예정입니다.
"스팀잇 포스팅"에 참고할 말한 좋은 책을 잘 샀으면 좋겠습니다~

육아맘 육아대디는 아무 계획없이 육아만 한답니다 ㅎㅎ
그래도 이번 주말에는 마트에 장보러갈 계획이긴한데 애기 컨디션봐서 좋다싶으면 처가에 애기부탁하고 와이프랑 같이 다녀올까도 계획하고 있답니다 ㅎㅎ
계획이 현실이 될질 모르겠지만 처가에 부탁하게된다면 살짝 단둘이 데이트도 ㅎㅎ

데이트 현실이 되길 기원할게요.^&^

큭... 역시 계획은 변경되라고 있는건가 봅니다 ㅎㅎ
아침에 애기를 처가에 맡기고 코스트코를 가긴갔죠
근데 처가 어르신 중 와이프의 고무부님께서 같이 가자고 하셔서 일단 장은 같이 봤답니다 ㅎㅎ그리고 나서 점심을 먹고 백화점을 가려고 했지만... 이번에 저희 집에서 부르시네요 ㅎㅎ;;;
결국 오늘 하루는 애기데리고 양가 식구를 다 만나고 다니느라 피로만 쌓였답니다 ㅠㅠ
내일은 그냥 집에서 편히 쉬었으면하네요 ㅎㅎ

부산 해운대뷰 보고 셔어어어어언 하게 한잔이요!

한잔 좋져.. 바다보며 .. 부럽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목감기로 집에서 아이와 놀면서 쉬어야겠어요~~ㅎㅎㅎ

빨리 낳으시길!!

어제 인후염에 뿌리는거 계속 뿌려줬더니 오늘 아침부터 다행이 괜찮아져서 외출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주말에 김밥을 만들어 먹을 예정입니다~ 런닝도 하구요!!

김빕이면 나들이 가서 먹음 참 좋은데^&^
런닝 무리 마세요.

이번주는 친구 병문안을 가야하네요. 무릎 인대가 끊어졌다는...ㅠㅠ

친구 많이 위로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