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이번주는 동료들과 프로젝트 마무리를 위해 애썼네요. 정신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스트레스가 많은 한주였네요. 많은 시간 함께했던 사람들과 목표에 대해 소통하며 시간을 보낸다는 것나쁘지 않네요.

Screenshot_20180706-082901.jpg
<네이버 경기일정 참조>

월드컵 8강 경기 시작.. 주말 밤잠 설치시는 분들 많을것 같습니다. ㅋㅋ 직관의 재미도 좋지만 @banguri님께서 하고 계신 승패맞추기 이벤트 참여해서 즐거움을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그래도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지난주 이월로 인한 보상이 늘었습니다. 가즈아!!!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2SBD(이월)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장모님 생신이여서 온 가족이 모여 외식합니다. ^^
생신 파티도 하고요~

이번주는 저의 할아버지 기일이셔서 저희 부모님과 큰어머니를 모시고 성묘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비가 안오고 선선한 날씨였으면 좋겠네요
좋은 주말보내세요~:)

주말에 고등학교 친구녀석 2명이랑 대구에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대구는 처음인데 가서 시장구경좀 하고 곱창도먹고 저녁에 월드컵보면서 한잔하려고합니다

주말엔 역시 가족과 함께 & 함께 맥주 한잔 하며 월드컵이죠!!! 이번주말에 뚜르드프랑스 싸이클 경기가 드디어 시작이라 티비와 함께 할 예정이에요~~

이제 8강인가요? ㅎㅎ 딱히 관심은 없지만...ㅋㅋㅋㅋ
이번 주말도 출근 예정입니다~ ㅎㅎ
30년산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주말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히히힛
오늘부터 월드컵에 푹빠저 봅니다...
주말은 월드컵으로 !@#@

아이들 시험 기간이라서 주말 반납입니다. 무슨 시험을 예전 우리가 치던 케케 묵은 방법으로 치는지, 왜 주말을 끼워서 시험을 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다고 공부 안 하는 아이가 공부를 더하는지...

어쨌든 즐거운 불 금입니다. 월드컵은 지금부터...

이번주에 저는 아들과 축그 예정입니다! (아들 3살...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들과 간만에 둘이 데이트하기로 했어요! ㅎㅎㅎㅎ
클래식음악회 감상하러갑니다^-^
(얼마만의 문화생활인지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80.37
ETH 3778.71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