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겸 잡담|명성도 50 달성 기념, 소소한 선물 나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ejaka입니다. 다들 편안한 목요일 밤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내일 중요한 일을 하나 앞두고 갖고 있는 물건 정리를 하고 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현재 제주에서 지내고 있는데요. 요즘은 어쩌다가 비어있는 돌집 하나를 구하게 돼서 글쓰기 작업실로 만들려고 한창 준비중입니다. 내일은 낡은 흙벽과 합판 천장 등을 철거하는 공사 첫번째 날 이고요. (하.. 작업실.. 너무 설레요>_<) 공사 일기는 차차 포스팅 해볼 생각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직 공사는 시작도 안했는데 마음만 앞서서 어떤 물건들을 옮겨 놓을까 뒤적거리는 중에 예전에 만들어 둔 엽서를 발견했어요.

일전에 포스팅한 #소소한 이벤트|저작권 걱정 없는 '스팀잇 포스팅용 사진' 나눔합니다!를 보신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제주에서 프리라이터 겸 아.마.추.어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어요. (조만간 데뷔 전시를 한다는 소문이 있지만) 아무튼 회사를 그만두고 무작정 제주에 내려와서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았고.. 그 일 중에 한 분야로 그동안 찍어둔 사진으로 엽서를 만들어 플리마켓에 참여하거나, 지인의 가게에서 판매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서 유럽 사진 엽서 세트는 제가 너무 많이 만들어 놨었는지.. 납품하고도 많이 남았다는 걸 깜박 잊고 있었지 뭐예요.. ^^;; 침대 밑 상자에서 튀어나온 이 아이들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여러분께 선물로 드리고 싶어 글을 씁니다. (사실 크게 생활에 도움이 되는 물건도 아니고 그저 감성만 말랑말랑하게 하는 아이템이라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명성도 50달성(아니 어느새!!!) 기념이자 공사 첫 삽(?) 뜨는 기념 이벤트라고 해 둘까요.. 그러기엔 나눔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소소하고 아날로그틱 하지만 ㅠ 뭔가 제 마음을 담아 드릴 수 있는 게 이런 것 밖에 없네요. ㅎㅎ


일단 어떤 엽서인지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KakaoTalk_20180309_224208573.jpg

요렇게 24장 한 세트고요. 몇년 전 유럽 여행을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이탈리아 오르비에토, 로마, 피렌체, 스위스 융프라우, 프랑스 파리에서 찍었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는 사진도 있네요... (하...)

사진 디테일은 이렇습니다.

25.jpg

27.jpg

26.jpg

24.jpg

23.jpg

22.jpg

21.jpg

20.jpg

19.jpg

18.jpg

17.jpg

16.jpg

15.jpg

14.jpg

13.jpg

12.jpg

11.jpg

10.jpg

9.jpg

8.jpg

7.jpg

6.jpg

5.jpg

4.jpg

3.jpg

무광코팅으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려고 노력)했고, 액자에 넣어서 감상 하셔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엽서가 쏙 들어가는 크라프트 봉투도 함께 보내드리니 오랜만에 손글씨로 써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고 싶)습니다. (나 뭐래니)


참여 혜택

지금 세어보니 한 7세트 분량 정도가 있어요. 장수로 따지면 170장이 좀 안되는데요. 되도록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어서.. 선착순으로 댓글 남겨 주시는 분들께 한 10~15장씩 우편으로 보내 드릴까 해요. 선착순 15분 까지는 안전하게 보내드릴 수 있을 듯 하네요. (뭐 설마 1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릴 리가....) 만약 모자라면 제주 엽서가 몇 장 들어갈 수도 있어요 ㅋㅋ 아님 마그넷이나... 상자를 탈탈 먼지 나게 털 때까지 뭐든 보내 드려 볼까 합니다. 아 그리고 우편 비용이나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

참여자격 및 방법

  • 누구나 참여 가능
  • 댓글로 명성도 50 달성 축하 + 또는 안전 공사 기원~ 이런 인사 달아주시면
  • 제가 보고 대댓글로 제 카톡 아이디 남겨 드릴게요.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는 거기로 보내주심 될 듯 합니다. ^^)

※발송은 4월 첫째 주~둘째 주에 차차 진행하겠습니다. ^^


아무튼 스팀잇 시작한지 두 달이 채 안됐고, 그렇게 적극적으로 인사를 다니거나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까지 될 수 있었던 건 따뜻한 스티미언 여러분이 계셔서 가능했던 것 같아요. ^^ 마음 표현으로는 부족한 선물이겠지만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

Sort:  

배작가님의 명성도 50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배작가님의 글과 사진을 봐온 저로서 이는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 높은 인지도를 쌓으시라 믿습니다.ㅎ 더불어 앞으로 배작가님의 꿈과 열정이 실현될 공간이 어떤 변고도 없이 안전하게 완공되기를 기원합니다. ^^

아이고... 너무 과찬을 가득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ㅠㅠ 응원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
카톡 아이디는 baejaka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부족한 엽서지만 봄날 잠시나마 설레게 하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tony-chooi님 ^^

배작가님~ 화이팅~!!!
다음에 제주도 가면 작업실 구경하러 가고 싶어요 ㅋ

족장님~!! 일등으로 댓글 달아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작업실 오픈하면 소식 전할테니 제주도 오셨을 때 들러주세요 ^^
스사모 회원분들께는 기꺼이 반기며 커피 한잔씩 내드리려 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족장님께 제 사진 엽서를 보낸다는게 뭔가 민망한데요? -ㅁ-;;;
뭔가 고수에게 번데기가 출사표를 던지는 기분....ㅠㅠ
암튼 부족한 선물이라도 원하신다면...
카톡 아이디 baejaka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
잘 찍은(게 아닐까라고 생각한) 엽서만 엄선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ㅠㅠ 흐엥

제가 번데기죠...
왜그러세요 ㅠㅠ
많은분이 참가하셔서 제가 양보 할게요.
대신 다음 제주도 가면 작업실에서 차한잔 주세요 ㅎㅎ

왜 때문에 안심이 되는거죠....
(고수의 평가를 피할 수 있게 됐어!!!!ㅋㅋㅋ)
작업실 오픈하면 소식 꼭 전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족장님.
편안한 주말 되세요~

크...자신만의 작업 공간을 마련하는 건 많은 분들의 꿈일 것 같네요..
제주도의 나만의 공간이라니...!
명성도 50 축하드려요! 저도 사진에 관심많은데 자주 올려주세요 헤헤
제주에 갈 일 있으면 놀러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면 좋겠네요!
이상적이고 편안한 작업공간이 생겨나길 바라겠습니다 : D

반갑습니다 지우탁님, 이렇게 또 한분의 스티미언을 알게되어 기쁘네요. ^^ 작업실은 작업 공간 겸 스테이셔너리숍으로 운영할 예정이라 외부 오픈이 되긴 할거예요. 기회 되실때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응원 댓글 감사드려요.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 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쪼록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제주의 집이라니. 첫 삽을 뜨기 전의 집 모습과 그 사이의 시간과 마지막을 덮고 이어질 작업실의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명성 50 달성 축하드려요!

반갑습니다 이터널라이트님 ^^ 공사 일기도 연재하려고 사진은 꾸준히 찍고 있는데 정말 에피소드가 방대해서 언제 이걸 차분히 적을 수 있을까 걱정입니다. ㅎㅎ 한 공간을 만든다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라는 걸 절감하는 나날입니다.

응원 댓글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 모쪼록 받으셨을 때 기쁜 선물이 되길.. 마음으로 바래봅니다.

작업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집을 사게 되면 저만의 작업실을... 가질 수 있을까요.
공사 무사히 무탈하게 마치시길 바라겠습니다. : )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 비욘드빌리프님 ^^ 저도 작업실을 갖게 되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제주에서 만난 지인들이 많이 도와주어서.. 이런 꿈같은 공간을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ㅠ (물론 저 역시 임대라서 한시적인거지만요ㅋㅋ) 너무 감사한 일이지요... 언젠가 비욘드빌리프님도 작업실의 꿈을 이룰 수 있으리라 믿어요 ^^ 생각조차 안하고 있으면 이루어 지지 않으니 그 꿈 꼭 간직하셔야 해요.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 ^^

아싸 선착순 안인거죠?! ㅎㅎㅎㅎ
배작가님의 엽서라니! 분명 잘 보관하고 있으면 스팀처럼 가치가 오를거라 확신해봅니다 ㅎㅎ
작업실 너무 부러워요.. 나중에 제주에 가면 구경시켜주시나요?! :)

아싸 그래퍼님도 댓글 달아주셨네요!!! ㅋㅋㅋ 스팀처럼 가치가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엉엉) 간직해주신다면 기쁘고, 누군가에게 선물해 주신대도 기뻐할거예요!!

작업실은 구경 당연히 시켜드려야죠. 족장님 댓글에 대댓글로도 썼지만 스사모 회원분들께는 기쁘게 오픈입니다. ^^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부디 마음에 드시길 바라요!

너무 늦은 밤이기에 날이 밝으면 톡드릴게요 :)

사진보니 너무 좋아서 댓글남겨봅니다.
앞으로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시작도 응원드리고 50달성도 축하드려요!

반갑습니다 봄빛님~~ 아이디도 프로필 사진도 봄이 한가득 제게 온 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 응원 댓글도 감사드리고, 사진 좋다고 해주셔서 더더욱 감사해요. 힘이 막 샘솟네요.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되어요. 봄날, 제 엽서가 좋은 선물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

말씀도 참 예쁘게하시고 감사합니다이런 귀한 선물을 제가 받아도 되는지 감사한 마음입니다 카톡으로 연락 드릴게요.

배작가님 사진 멋지네요
명성도 50 축하드리고, 공사도 무사히 진행되길 ^^

반갑습니다 필소굿님 ^^ 응원 댓글도 감사드려요.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엽서 보내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배작가님 감사합니다.
토요일 저녁에 연락드려서 죄송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주셔서 다행입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저요저요저요저요 !!!! 제발 저요!!!
그 전에 먼저 50명성 달성 축하드리구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셔요~!!^^
저 다음달에 유럽여행가는데 사진으로 먼저 느껴보고 사진에 있는 장소들 가보면 재미있을것같아요!!!

반갑습니다 캣팜님 ^^ 다음달에 유럽여행 가시는 군요!!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모쪼록 제 엽서가 여행의 기대를 높여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데뷔 전시도 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 ㅎㅎ첫번째 사진 아기고양이 어떻게 저런 자태일 수 있을까요, 포착하신 것도 대단한것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보보님 ^^
데뷔 전시는 개인전은 아니고 특별전으로 참여하게 돼서 요즘 한창 준비중이랍니다.
모쪼록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하는데 어찌 될지.. ㅎㅎ
관련 소식도 조만간 스팀잇으로 전하겠습니다.

첫번째 고양이는 저 자세로 낮잠을 자고 있던 터라 그나마 쉽게 순간 포착을 했습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

제 카톡 아이디는 baejaka입니다. 이쪽으로 스팀잇 아이디와 성함,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 모쪼록 받으시고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가님 혹여 제가 너무 늦게 확인하게 되어 실례가 된 건 아닌가 싶어요. 죄송합니다.

보보님 ^^ 안그래도 왜 연락을 안주실까하고 기다렸어요~
저 오늘 철야 작업이 있어서 안자고 있으니 보보님만 괜찮으시면 메시지 주세요 ^^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790.06
ETH 2345.6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