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이벤트 후기]BBQ황금올리브반반치킨 + rbaggo 금손을 소개합니다. 후기

in #kr-event7 years ago

먹스팀을 하게될 날이 올지 몰랐는데 생각보다 빠르게왔네요. 그 이유는..

이벤트에 당첨됐기 때문입니다.!!

때는 2018년 2월 4일 @rbaggo님의 미술관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2월 5일 금손을 소개하는 글과 함께 당첨자가 발표되는데 .
U5dsRazJ4R38jmrmEmKobgjPPMgrLKA_1680x8400.jpg

당첨! ㅠㅠ 솔직히 그림은 @woolgom 님이 그리셨고 저는 감상만 했을뿐인데.. 뭔가 아이러니하지만 너무 기뻤습니다.

드디어 제가 스팀잇을 시작할때 주변사람들에게 말했던

내가 치킨먹여줄께!

를 실천할 수 있게 되었네요.

@rbaggo 님의 개인 사정과 제가 카톡 검색을 닫아놓은 콜라보레이션 덕분에 이벤트 당첨 쿠폰 지금이 미루어졌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동안 치킨을 먹지 않고 존버하고 기다린 결과!

그로부터 며칠 뒤 ...!! 도착했습니다.! 명절 선물로 받은 느낌이네요 ㅎㅎ

바로 사람들에게 알렸고 근처 BBQ로 달려갔습니다.

20180214_202909_Easy-Resize.com.jpg
세팅하기전에 한번 찍고

20180214_203043_Easy-Resize.com.jpg
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인증샷부터 찍었습니다.

소감

여기 BBQ에서 후라이드 가끔먹었는데 주방에서 일하시는분이 잘튀기는것 같습니다. 후라이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던 저도 고소하고 맛있게 잘먹었거든요. 물론 양념도 맛있습니다.

BBQ 코암호텔 지점
배달 전문점이 아니고 홀도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1


이벤트에 당첨될수 있게 그림을 그려주셨던 @woolgom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맛있는 치킨을 보내주신 @rbaggo 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그림도 감상하고 치킨도 노릴수 있는
@rbaggo 님의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고고

다들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 !! ^^

감사드립니다~~!!

어머어머나!!!!
이벤트 당첨도 축하드리고 맛있게 드셔서도 축하드려요.
역시 치킨은 진리입니다 :)

감사드립니다. !!!!
역시 진리의 치킨!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우와~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 연휴에는 치킨앤코크인가요?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치킨이라 맛있고 이벤트 당첨되서 2배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시나요~♬ 얼마나 (치킨을) 사랑했는지~♬ (치킨) 그댈 보면 자꾸 눈물이 나서~♬ 차마 그대 바라보지 못하고 외면해야 했던 나였음을~♬

아시나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치킨배달)그대 오가는 그 길목에 숨어 저만치 가는 뒷모습이라도 마음껏 보려고 한참을 서성인 나였음을~♬

헉 ㅋㅋㅋㅋㅋㅋ 좋은 치킨송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미 작사/작곡 끝내서 음반까지 발매했답니다.
제가 적어준 가사와 함께 잘 들어보세요. ^^
아시나요 - 조성모

이미 치킨송 댓글을 봤을때부터 머리속에 울려퍼졌죠 ㅎㅎ

아, 미안합니다. 저는 아시나요님이 저 노래 모르시는 줄 알고요~ 오늘 이불킥입니다. ㅠㅠ

불우한 이웃들에게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들리고 있긴한데 저도 까먹을 수 있으니 오늘처럼 종종 들려주세요~

축하드려요 아시나요님^^ 양념에 뿌려져있는 땅콩 유난히 더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명절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우부님, 더 맛있어보이게 찍을려고 노력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명절 잘보내세요~!

와.....몇일전에 치킨 먹었는데....
또 생각나게 되네요...
다행이 지금 시간이 좀 늦어서 저희동네엔 문 연곳이 없어서 ㅠ
못시켜먹지만....

휴 위험했다..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ㅠㅠ

그리고 설 잘보내세요 !!!

강제로 치킨 못먹는 존버 ㅎㅎ
저도 몇번 새벽에 먹스팀 포스팅 봤다가 정말 위험했죠.

이벤트는 다른 곳에도 달았지만 정말 힘이났었어요 ㅎㅎ

그럼 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제가 오히려 저를 거론해 주신 것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네요.^__________^
요즘 치킨 이벤트가 쉬고 있는게 아쉽습니다~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그때의 작품이 제 마음을 움직였죠
포스팅보니 힘드셨을텐데 ㅜㅜ 몸조리 잘하시고 복 많이받으세요~

치킨 이벤트는 다시 곧 시작합니다. 잠시 여러가지 정리 좀 하고...;;ㅠㅠ

홀..전 한번도 당첨안되번 ㅠㅠ

헉ㅜㅜ 본의 아니게 자랑글이 되어버렸네요
하지만 치킨은 사랑입니다 :)

ㅎㅎ 마자요 치느님은 진리!!

ㅋㅋㅋㅋ 다음 생에에...

크흡 ㅠㅠ 눙물 요즘 바빠서 못찾아갔는데 다시 열심히 찾아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